[공식] 김태훈X윤지혜, tvN '나빌레라' 캐스팅 확정..내년 상반기 방영

고재완 입력 2020. 12. 16.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훈, 윤지혜가 tvN 2021년 상반기 기대작 '나빌레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1년 상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가 송강, 박인환, 나문희, 홍승희에 이어 김태훈, 윤지혜의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김태훈, 윤지혜가 tvN 2021년 상반기 기대작 '나빌레라'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2021년 상반기 방송되는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가 송강, 박인환, 나문희, 홍승희에 이어 김태훈, 윤지혜의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이 치솟는 두 배우의 만남과 ex-부부의 티격태격 호흡에 기대가 쏠린다.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 2016년 연재를 시작해 별점 만점과 평점 9.9를 기록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38사기동대', '청일전자 미쓰리' 등 사람 냄새 나는 '휴먼 드라마의 대가' 한동화 감독과 '터널'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이은미 작가의 의기투합이 완성도를 담보한다. 이에 인생 끝자락에 있는 일흔 노인과 막 인생을 시작한 스물셋 청춘의 교감 그리고 꿈을 향한 동행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김태훈은 극중 전도유망했던 천재 발레리노이자 채록(송강)의 발레 스승 '기승주' 역을 맡았다. 누군가를 가르치는데 흥미따위 없던 기승주는 인생 가장 밑바닥의 시기에 뛰어난 잠재력을 가진 채록을 제자로 만나면서 예상치 못한 변화를 맞는다. 특히 발레에 적합한 피지컬과 천재성을 가졌지만 방황하는 채록에게 일흔이라는 삶의 끝자락을 발레를 향한 열정으로 버티는 덕출(박인환)을 연결, 두 사람의 인생을 꽃피우게 하는 장본인.

드라마 '(아는 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외출', '킹덤 시즌2', 영화 '내가 죽던 날',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소화한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훈. 다시 한번 그가 보여줄 내공 깊은 연기력에 이목이 쏠린다.

윤지혜는 극중 기승주의 ex-와이프이자 무용원 교수 '은소리'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은소리는 우아하고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발레에 열정이 넘치는 노력파. 마음 한 켠에 'ex-남편' 기승주를 향한 그리움으로 꽉 차 있다. 드라마 '대박', '상류사회', 영화 '아수라', '군도: 민란의 시대'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윤지혜의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특히 극중 윤지혜는 김태훈과 발레로 맺어진 ex-부부로 호흡하는 바, 이혼 후에도 인연의 끈을 놓지 못하는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와 연기 시너지가 기대를 높인다.

tvN '나빌레라' 제작진은 "박인환, 송강, 나문희, 홍승희에 이어 김태훈, 윤지혜가 출연을 확정하면서 보다 탄탄한 라인업이 완성됐다"며 "김태훈과 윤지혜가 '사제듀오' 송강과 박인환의 멘토로서, 두 사람의 발레 인생과 꽃길 행보를 펼치게 해줄 든든한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tvN 새 드라마 '나빌레라'는 2021년 상반기 방송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안선영 “3살 연하 남편과 혼후순결주의자로 산다”
양준혁, ♥박현선과 신혼집 보던 중 갈등 폭발?…분위기 냉랭
“성병 고의 감염+女살해 다큐 강제 시청” 샤이아 라보프, 성폭행 혐의로 피소
“가슴 작다” 노골적인 악플 달린 배우…의상 어떻기에..
“자동차서 성관계하고..”…中 스파이 외모가..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0만원 '금장 골프 풀세트' 72% 단독 할인 '60만원'대 판매!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