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 샤이아 라보프, 前 여친에 성폭행 혐의로 피소

강민경 기자 2020. 12. 14. 18: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전 여자친구이자 가수 FKA 트위그스에게 성폭행, 폭행 등의 혐의로 피소됐다.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FKA 트위그스는 LA고등법원에 전 남자친구인 샤이아 라보프에 대해 소송장을 제출했다.

버라이어티가 입수한 소송장에 따르면 샤이아 라보프는 2019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여행에서 FKA 트위그스의 팔을 쥐어뜯고 목을 졸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강민경 기자]
샤이아 라보프, FKA 트위그스 /AFPBBNews=뉴스1

영화 '트랜스포머'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샤이아 라보프가 전 여자친구이자 가수 FKA 트위그스에게 성폭행, 폭행 등의 혐의로 피소됐다.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에 따르면 FKA 트위그스는 LA고등법원에 전 남자친구인 샤이아 라보프에 대해 소송장을 제출했다. FKA 트위그스는 배심원들에 의한 재판을 요구했다.

샤이아 라보프와 FKA 트위그스는 2018년 개봉한 영화 '허니보이'에서 호흡을 맞춘 뒤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2019년까지 약 1년 간 교제했다.

버라이어티가 입수한 소송장에 따르면 샤이아 라보프는 2019년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한 여행에서 FKA 트위그스의 팔을 쥐어뜯고 목을 졸랐다. 또한 차 안에서 '영원히 사랑한다'고 말을 하지 않겠다고 하면 차에서 추락시키겠다고 협박했다. 여기서 끝난 게 아니었다. 샤이아 라보프는 FKA 트위그스를 태운 차를 주유소에 세운 뒤 격렬하게 목을 졸랐고, 강제로 차에서 하차하게 만들었다.

샤이아 라보프는 FKA 트위그스에게 벌거벗은 채로 잠자리에 들길 요구했고, 살해된 여성들에 대한 다큐멘터리를 시청하도록 강요했다. 편집증을 앓고 있던 샤이아 라보프는 갱 조직원들이 자신의 집에 침입하는 것에 대한 망상으로 머리 맡에 장전된 총을 놓아뒀다. 이에 FKA 트위그스는 샤이아 라보프가 실수로 자신을 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시달렸고, 종종 자신의 친구들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 탈출 계획을 세웠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샤이아 라보프는 미국 매체 뉴욕타임스에 성명을 보냈다. 샤이아 라보프는 "나는 몇 년 동안 나 자신과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욕설을 퍼부어 왔다. 나는 나와 가장 가까운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이력이 있다. 나는 그 역사가 부끄럽고 내가 상처받은 사람들에게 미안하다. 내가 진정으로 할 수 있는 말은 따로 없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김미려, 둘째 희귀질환.."이상한디" 악플 분노 고소영, 한파에 '명품백 워킹'..롱패딩 여신? '두산 며느리' 조수애 아나, 불화설 후 근황 보니.. '10kg 감량' 김민경, 너무 예뻐진 근황..슬림핏 미니 스커트" 오또맘, 가려지지 않는 한뼘 비키니..섹시 보디라인 '후끈'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