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정재형 "故 서지원 '내 눈물 모아' 작곡..가성 내가 불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정재형이 故 서지원 곡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이 사부로 출연했다.
특히 故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도 그의 곡이라는 것에 모두 놀랐다.
정재형은 "내가 처음으로 남에게 준 곡이 바로 '내 눈물 모아'였다. 지원이 버거워 하던 가성 한 부분을 내가 대신 녹음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집사부일체' 정재형이 故 서지원 곡에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는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이 사부로 출연했다.
이날 정재형이 만든 곡들이 소개되자 멤버들은 연신 감탄했다. 특히 故 서지원의 '내 눈물 모아'도 그의 곡이라는 것에 모두 놀랐다.
정재형은 "내가 처음으로 남에게 준 곡이 바로 '내 눈물 모아'였다. 지원이 버거워 하던 가성 한 부분을 내가 대신 녹음했던 기억이 난다"라고 했다.
이어 "나도 초보 작곡가고 너무 시간이 없어서 지원씨 뒤에 서서 그 파트만 불렀던 기억이 난다"고 덧붙였다.
정재형은 '내 눈물 모아'를 연주했고, 멤버들은 이 노래를 잘 알고 있다며 '떼창'으로 함께 했다. 양세형은 "사부님 TV나오면 마냥 웃지만은 못 하겠다. 너무 대단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N샷] '사랑해♥' 현아, 남친 던과 함께 과감 포즈·파격 노출
- '인사드리고 싶었다'…조윤희, 이혼 7개월만에 '동물농장' 방송 복귀
- 김기덕 감독, 황금사자상·'미투'·코로나19 사망…굴곡 많았던 삶
- '20㎏ 감량' 조여정, 환골탈태 스타 1위…김우빈 2위·송혜교 10위·김태희 11위
- [N디데이] 워너원 출신 윤지성, 오늘 육군 현역 만기전역
- 정순주 아나, 코로나 여파로 결혼식 내년 1월로 연기 '모시는 분들 건강 최우선
- [RE:TV] '우리 이혼했어요' 유깻잎 母, 최고기와 혼수 갈등…'돈 다시 돌려줘'
- [N디데이] 김솔희 KBS 아나운서, 연세대 동문 연인과 오늘 결혼
- [RE:TV] '진짜 인생 몰라'…'쇼미더머니9' 스윙스x사이먼 도미닉, 디스전 공격→무대 협업
- [N샷] 송지아, 빼어난 미모 공개…박연수 '2021년 더 열심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