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성규, 새 앨범 '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 공개

2020. 12. 11.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성규는 지난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인사이드 미(INSIDE ME)'에 담긴 김성규만의 감성과 보컬 매력을 라이브로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예팀] 인피니트 김성규가 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김성규는 지난 10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 라이브 클립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약 2분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인사이드 미(INSIDE ME)’에 수록된 트랙의 하이라이트 파트가 담겨 있어 이목을 사로잡았다.

무게감 있는 EP 사운드와 기타 리프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아임 콜드(I’m Cold)’를 시작으로, 몽환적인 사운드와 그루브 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안녕(Fade)’, 극단적인 다이내믹을 오가는 성규의 넓은 보컬이 돋보이는 ‘룸(Room)’, 너드하고 귀여운 고백을 담은 ‘디빈(DIVIN)’’, 인생의 제2전환점에 서 있는 김성규의 고민과 다짐을 진솔하게 표현한 ‘클라이맥스(Climax)’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인사이드 미(INSIDE ME)’에 담긴 김성규만의 감성과 보컬 매력을 라이브로 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음악 장르, 콘셉트 적으로 다양한 시도를 한 앨범인 만큼 각 트랙의 매력을 온전히 보여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한 것.

뿐만 아니라 차후 각 트랙별 라이브 클립 풀버전을 순차적으로 공개, 장르를 아우르는 김성규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인사이드 미(INSIDE ME)’는 김성규 자신도 ‘기대되는 앨범’이라고 칭할 만큼 긴 공백기를 거쳐온 그의 고민과 색깔이 짙게 담겨 있는 앨범으로, 전작과는 또 다른 김성규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성규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사이드 미(INSIDE ME)’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제공: 울림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