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부뚜냥, TOP3 등극..마의 7연승 넘을까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0. 12. 11. 16: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뚜막 고양이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시작된다.

과연 김구라와 고영배가 한눈에 알아본 실력자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파죽지세로 6연승에 성공하며 역대 가왕 상위 3위권에 이름을 올린 '부뚜막 고양이'의 모습과 복면가수 8인의 무대는 일요일 저녁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복면가왕’ 부뚜냥, TOP3 등극…마의 7연승 넘을까

부뚜막 고양이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6연승 가왕 ‘부뚜막 고양이’와 그에게 도전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시작된다. ​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59대 가왕 ‘R&B 대부’ 김조한, 70대 가왕 ‘뮤지컬 디바’ 아이비, ‘감성장인’ 애즈원 민, ‘라디오계 유재석’ 소란 고영배, ‘만능 엔터테이너’ 현영, 코미디언 안일권&오나미&이수지, 래퍼 그리, 빅톤 허찬&임세준, 이달의소녀 츄&고원, 동키즈 문익&재찬이 새롭게 합류해 뛰어난 추리력과 입담으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 지난주,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또 한 번 판정단과 시청자 모두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6연승을 거머쥐었다. 그의 무대를 본 판정단들은 “마음먹은 대로 연승 가능할 것”, “가왕의 클래스는 영원하다” 등 극찬하며 환호를 보냈다. 짝수 징크스를 극복하고 가왕 랭킹 공동 TOP3에 오른 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마의 7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 이번 방송에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특별한 듀엣무대가 펼쳐져 판정단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한 복면가수 듀엣 조는 ‘겨울왕국’의 OST를 혼성 듀엣으로 재해석해 감동의 무대를 예고한다. 2주 먼저 찾아온 크리스마스 특집 무대에 판정단들의 찬사가 이어져 복면가수 듀엣의 정체와 이들이 어떻게 편곡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 한편, 전직 가왕 아이비와 김조한이 판정단으로 나서 따뜻한 심사평은 물론 뛰어난 추리력으로 가왕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뮤지컬 디바’ 아이비는 초반 추리에서 난항을 겪는 듯하지만, 이내 놀라운 눈썰미로 복면가수의 실명을 언급하는 등 대담함을 보여 관심이 집중된다. ​ 판정단 ‘촉’구라와 소란 고영배가 한 복면가수를 향해 반가움을 드러내 궁금증을 자극한다. 고영배는 무대를 본 후 “저분은 뮤지션들의 뮤지션이다”라고 말하며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해 적극 추리에 나서고, 이에 김구라도 “나와도 인연이 있는 분”이라고 보태며 추리에 박차를 가한다. 과연 김구라와 고영배가 한눈에 알아본 실력자 복면가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 파죽지세로 6연승에 성공하며 역대 가왕 상위 3위권에 이름을 올린 ‘부뚜막 고양이’의 모습과 복면가수 8인의 무대는 일요일 저녁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