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 3위 선정

파이낸셜뉴스 2020. 12. 11. 13: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웅제약의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 3위로 선정되었다.

뷰티시장에서 트러블케어 용도로 여드름패치형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2016년~2020년 3분기까지 약국 스팟패치 매출기준 약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웅제약의 여드름패치 ‘이지덤뷰티’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패치/국소케어 부문에서 3위로 선정되었다.

뷰티시장에서 트러블케어 용도로 여드름패치형 제품들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2016년~2020년 3분기까지 약국 스팟패치 매출기준 약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지덤뷰티는 약국뿐 아니라 헬스앤뷰티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많은 브랜드들을 제치고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패치/국소케어 부문 3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는 업계 최초 무방부제 제품이자 영국알러지협회의 인증을 받은 저자극 제품으로 흉터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여드름을 짜고난 후와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특히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며 업계 최초로 무광패치로 출시되어 메이크업시와 선크림 도포시에도 끼임없이 티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덤뷰티 브랜드 매니저는 “지난해에도 파우더룸 2019년 상하반기 트러블케어 제품에서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분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었는데, 이번에도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좋은 성과를 얻어 기쁘다”라며, “요즘 마스크로 피부가 예민해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지덤뷰티와 릴리프로 짜기전, 후 언제나 효과적인 트러블 케어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지덤뷰티 자매품으로 출시된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짜기 전, 혹은 피부 진정이 필요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티트리잎오일과 살리실산 등 피부진정과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뷰티커뮤니티 소비자 대상 평가에서 밀착력, 피부진정, 지인추천 각 부문에서 평균 94%의 만족도로 호평받은 바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