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리, 금욕주의자 연구원..'안녕? 나야!'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출신 배우 김기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 합류한다고 소속사가 9일 밝혔다.
김기리는 '안녕? 나야!'에서 반하니(최강희 분)의 직장 동료인 신제품 개발팀 연구원 김용화 역을 맡았다.
2006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기리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와 '초인가족 2017'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개그맨 출신 배우 김기리가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에 합류한다고 소속사가 9일 밝혔다.
김기리는 '안녕? 나야!'에서 반하니(최강희 분)의 직장 동료인 신제품 개발팀 연구원 김용화 역을 맡았다.여러 가지 품질을 오감에 의해 평가하는 관능검사를 위해 술·담배는 물론, 키스까지 피하는 금욕주의자로 살아간다고. 리얼함을 담은 회사원으로 안방극장에 공감과 웃음을 선사한다는 포부다.
2006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기리는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와 '초인가족 2017' 등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혔다.현재 MBC에브리원 드라마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에서 활약 중이다.
'안녕? 나야!'는 연애도, 일도, 꿈도 모두 뜨뜻미지근해진 37세 주인공이 세상 어떤 것도 두렵지 않았고 모든 일에 뜨거웠던 17세의 나를 만나 위로해 주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강희, 김영광을 비롯해 김유미, 지승현, 최대철, 정이랑 등이 출연한다.
'바람피면 죽는다' 후속으로 내년 1월 말 방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je132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개물림 사고로 수술 "손가락 신경 다 끊어져"
- 14세 필리핀 소녀 임신시킨 55세 韓 유튜버 "사랑의 결실?"
- "5000원에 김밥 4줄 싸달라"…당근 구인글에 누리꾼 '황당'
- 지드래곤, 댄서 전원에 명품 선물…"플렉스 미쳤다"
- '우울증' 고정우 "바다에 뛰어들었다" 고백
- '불륜설 부인' 최여진, 7살 연상 돌싱♥과 웨딩화보 공개
- 엄정화, 50억 한남동 집 내부 공개…"이탈리아 같다"
- '70억 압구정 아파트 매입' 박수홍 부부 "딸 재이 최연소 조합원"
- 구준엽, 故서희원 묘 5개월째 지키는 근황…"폭우에도 찾아"
- '최현석 딸' 최연수, 12세 연상 딕펑스 김태현과 9월말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