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우아(woo!ah!), 솔직하고 당당한 무대 펼친 'BAD GIRL'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0. 12. 8.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BS MTV 방송화면 캡처.


걸그룹 우아(woo!ah!)가 가요 순위 프로그램에서 감탄과 탄성을 자아내는 무대를 펼쳤다.

우아(woo!ah!)는 8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싱글 ‘QURIOUS’ 타이틀곡 ‘BAD GIRL’의 무대를 선보였다.

우아(woo!ah!)는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 완벽 비주얼과 강렬하면서도 상큼 발랄한 에너지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보여줬다. 여기에 ‘남들과는 다르게’라는 가사를 통해 우아(woo!ah!)의 솔직 당당한 매력을 드러냈다.

변화무쌍한 곡 전개에 맞춘 ‘고양이춤’, 업그레이드 ‘넛지(Nudge)춤’ 등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시청자들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우아 새 앨범명 ‘QURIOUS’는 ‘Question’의 첫 글자 Q와 ‘호기심 많은’이라는 뜻의 ‘Curious’를 합성한 것이다. 타이틀곡 ‘BAD GIRL’은 파트마다 변화하는 리듬과 악기에 멤버들의 개성이 잘 어우러진 퓨처 하우스(Future House) 장르 노래로, 통통 튀는 멤버들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달 24일 두 번째 싱글 ‘QURIOUS’로 컴백한 우아(woo!ah!)는 매 무대마다 색다른 모습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