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보아 나이' 실검에 센스 있는 반응 "내 나이가 어때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가 자신의 나이를 궁금해하는 10대 누리꾼들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아.. 아.. 내 나이가 어때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아 나이'라는 키워드가 10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보아가 자신의 나이를 궁금해하는 10대 누리꾼들에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보아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아.. 아.. 내 나이가 어때서~"라는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보아 나이'라는 키워드가 10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겼다. 지난 6일,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보아를 위해 '2020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서 마련한 특별 무대를 본 10대 누리꾼들이 그의 나이를 검색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팬들은 "울 보아 35개월 아닌가요", "10대 여러분 빨리 입덕하세요", "어제 무대 완전 멋있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0년 활동을 시작해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아는 1986년 생이다.
그는 지난 1일 데뷔 20주년 기념 앨범 '베터(BETTER)'를 발매해 완벽한 퍼포먼스와 가창력를 선보였다. 6일 열린 2020 MAMA에서는 '인스파이어드 어치브먼트(inspired achivement) 상'을 수상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보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옥문아들` 김학래 "나훈아, 해외 공연서 쇼핑하라고 2천 달러 줘"
- 청하, 코로나19 확진 후 "너무 미안해요" 심경 [전문]
- `아침마당` 성원이(슬리피) "트로트 돈 때문에 시작, 영탁이 곡 써줘"
- 김정은 “이태성과 18시간 키스신, 와인 마시고 촬영”(‘미우새’)
- [단독] 래퍼 A씨 "BJ 꽃자와 결별...오늘 헤어졌다"
- [포토] 성한빈, 뭔가 깜찍 - 스타투데이
- [포토] 아이키, 여유로운 미소 - 스타투데이
- 효진초이 ‘걸크러쉬 뿜뿜’ [MK포토] - MK스포츠
- 리정 ‘강렬한 센터 포스’ [MK포토] - MK스포츠
- 성한빈 “‘월드 오브 스우파’ 단독 MC 영광, 올라운더로 성장할 것”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