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페이버릿 남성 그룹상 수상.."여러분들에 힘을 드릴 수 있기를" [2020 'MAMA']

2020. 12. 6. 2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권혜미 기자] 그룹 NCT가 페이버릿 여성 그룹상을 수상했다.

6일 오후 글로벌 음악 시상식 '2020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가 오프라인 형식으로 개최됐다.

이날 NCT의 멤버 태용은 "팬분들 없었다면 저희가 이 자리에 서 있을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든다. 펜데믹 시대라 여러분들을 직접 보진 못하지만, 여러분들의 응원이 이곳에 와닿는 것 같아 뜻깊은 자리인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이 고생하고 계신 것 같다. 자영업자, 학생 분들 등등. 저희의 퍼포먼스나 노래같은 웃음을 드리는 콘텐츠로 여러분들께 힘을 드릴 수 있도록 했는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해서 여러분들에 힘을 드릴 수 있는 NCT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재민은 "직접적으로 함께할 시간이 많이 없었지만 상 주셔서 감사하다. 상황 나아져서 빨리 팬분들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진 = 엠넷 방송화면 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