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김구라에 "30대 초반처럼 보이는 네 아내, 너 왜 만나냐" 버럭(개뼈다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가 김구라의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면모에 분노했다.
김구라는 "내가 오면서 작전녀 뒷모습을 봤다"고 말했고, 미모가 출중한 작전녀를 본 박명수는 "너무 예뻐서 안 된다"며 웃었다.
박명수는 "너도 30살 만나잖아. 그 분도 30대 후반인데 초반처럼 보이지? 그럼 너는 왜 만나냐. 너를 만나는 게 이해가 안 돼"라며 갑자기 분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박명수가 김구라의 '내로남불'(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면모에 분노했다.
12월 6일 방송된 채널A '개뼈다귀'에서는 깜짝 실험 카메라가 펼쳐졌다.
이날 이성재는 "상렬이가 여자를 만날 때 어떤 점이 문제인지 몰래카메라로 지켜보자"라며 계획 설계 이유를 밝혔다. 계획은 이랬다. 녹화가 지연됐다고 핑계를 댄 후 이성재가 지상렬에게 밥을 먹자고 제안할 것이라고. 이후 이성재 지인 중 지상렬 팬이 있다며 자리에 초대하는 걸로 계획했다.
김구라는 "내가 오면서 작전녀 뒷모습을 봤다"고 말했고, 미모가 출중한 작전녀를 본 박명수는 "너무 예뻐서 안 된다"며 웃었다. 멤버들은 자연스러운 만남을 위해 작전녀의 다른 의상과 설정을 수정하기로 했다. 작전녀는 의외로 지상렬에게 호감을 표시했지만 김구라는 계속 "30대 여성이 지상렬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게 말도 안 된다"고 설정 수정을 강조했다.
박명수는 "너도 30살 만나잖아. 그 분도 30대 후반인데 초반처럼 보이지? 그럼 너는 왜 만나냐. 너를 만나는 게 이해가 안 돼"라며 갑자기 분노했다. 이에 김구라는 "나는 잔소리를 안 한다. 아무 말도 안 한다"고 말했고, 박명수는 "그럼 여기 와서는 왜 이렇게 말을 많이 해"라고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채널A '개뼈다귀'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이현♥인교진 최근 이사한 집 공개 ‘탁트인 전경, 깔끔 인테리어’ [SNS★컷]
- 박은지, 완벽 수영복 몸매에도 엄격 “살찌는 건 노안의 지름길” [SNS★컷]
- 주은실, 다한증 때문에 관계 전 준비만 30분 “침대 아닌 매트릭스 따로”눈물 고백(애로부부)
- ‘애로’ 불우한 가정 탓에 하객 대행 쓴 주인공, 가짜 처제와 남편 외도…최화정 “남자가 쓰레
- ‘애로부부’ 형부-처제 은밀한 이야기, 미국변호사 서동주도 깜짝 놀랐다
- 변정수, 공원같은 정원+통유리 다락방 집 공개 “집에서 리마인드 웨딩”(편스)
- ‘신박한 정리’ 김창열 집 공개, 거실서 텐트살이 충격 “안방 답답해”
- ‘추성훈♥’야노시호, 하와이 바닷가서 뽐낸 그림같은 수영복 자태 [SNS★컷]
- ‘전참시’ 김성령, 으리으리 한강뷰 집 공개‥널찍 거실+모던한 인테리어
- ‘집사부일체’ 이동국 집 공개, 테니스 유망주 딸 재아 위한 트레이닝룸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