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야옹이 작가, 직접 그린 유재석X조세호 그림 "말이 안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가 직접 그린 유재석, 조세호의 그림이 공개됐다.
이날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스타일로 유재석과 조세호의 그림을 직접 그려와 기대감을 안겼다.
먼저 유재석의 그림을 본 조세호는 "말이 안 된다"며 그림을 공개했다.
이에 야옹이 작가는 "뒤가 더 장난 아니다"라며 조세호의 그림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웹툰 '여신강림'의 작가 야옹이가 직접 그린 유재석, 조세호의 그림이 공개됐다.
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며 일명 '월드클래스(세계적인 수준)'라 불리는 자기님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스타일로 유재석과 조세호의 그림을 직접 그려와 기대감을 안겼다. 먼저 유재석의 그림을 본 조세호는 "말이 안 된다"며 그림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자신의 그림에 크게 기뻐하며 "나 이렇게 생겼으면 오늘 안 들어간다. 이따 돌아다녀야 된다.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 드라마국에 올라가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야옹이 작가는 "뒤가 더 장난 아니다"라며 조세호의 그림을 공개했다. 금시계 디테일까지 묘사한 야옹이 작가의 그림에 조세호는 박장대소하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야옹이 작가는 "내 눈에는 두 분이 이렇게 보인다"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국항공 승무원, 비행 중 승객과 성매매?
- 강수지 “이혼 후 딸 키우려고 나이트 클럽 행사 다녔다”
- '모친상' 김민종 "가슴에 한, 술먹어야 잠자"→정우·모벤저스 '눈물바다'('미우새')[SC리뷰]
- “재벌과 하룻밤에 20억” 판빙빙, 허위사실 유포 악플러에 승소
- 이수 "전 남친, 내가 성인 배우라는 걸 알고 무섭게 돌변" ('언니한텐')
- [SC이슈] '나솔' 영철 “조정이혼 맞다, 외도 아님”…♥영자도 직접 …
- '혼전임신' 곽튜브 "♥아내와 따로 산다" 폭탄 고백...신혼에 무슨 일…
- '53세' 류시원, '19세 연하' 아내♥ 최초 공개 "이 미모에 수학 …
- 케이트 윈슬렛 “뚱뚱한 역만 하라고 막말..약물로 살 안 뺄것” 소신 발…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