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래원과 비밀연애 언급→베이식 "내가 주례 서면 되니?"

서지현 2020. 12. 1. 09: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래원과 이영지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이날 이영지는 래원과 관계에 대해 "비밀연애 중"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베이식은 래원과 이영지의 SNS 계정을 태그 하며 "내가 주례 서면 되니? 계약사항들은 괜찮니?"라고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래원과 이영지는 서로의 음악을 '샤라웃(누군가를 존경하거나 응원하는 행위)' 해주거나 함께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높은 친분을 자랑해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지현 기자]

래퍼 래원과 이영지 열애설에 불이 붙었다.

지난 11월 30일 이영지는 BJ 꽈뚜룹과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이영지는 래원과 관계에 대해 "비밀연애 중"이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즉석에서 래원과 전화연결이 성사됐다. 래원은 이영지에 대해 "일단 예쁘고 랩을 저보다 잘해서 배울 점이 많다"고 응답했다. 또한 래원은 전화를 끊기 전 이영지를 향해 무미건조하게 "사랑해"를 외쳤다.

이후 래원의 소속사 수장 베이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누리꾼들과 질의응답을 하는 시간을 가진 가운데 한 누리꾼이 "래원이랑 영지 사귄다는데 알고 계셨나요?"라고 물었다. 이에 베이식은 래원과 이영지의 SNS 계정을 태그 하며 "내가 주례 서면 되니? 계약사항들은 괜찮니?"라고 답변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래원과 이영지는 서로의 음악을 '샤라웃(누군가를 존경하거나 응원하는 행위)' 해주거나 함께 SNS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는 등 높은 친분을 자랑해왔다.

이에 더해 두 사람이 직접 라이브 방송에서 서로를 언급하자 두 사람의 열애설이 급속도로 확산됐다. 이로 인해 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래원과 이영지의 이름이 오르기도.

그러나 이영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쇼펜하우어 저서 '사랑은 없다'를 올리며 열애설을 간접 부인했다. 또한 래원 역시 한 애니메이션 속 "뭐, 삐딱하건 말건 사랑이나 연애는 다 환상일 뿐이라고"라는 대사가 담긴 장면을 게재하며 열애설을 일축시켰다.

한편 이영지는 2002년 생으로 지난해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당시 첫 출연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거머쥐며 큰 화제를 모았다.

래원은 2001년 생으로 Mnet '쇼미더머니8'에 출연했다. 현재 '쇼미더머니9'에 출연 중이다. (사진=래원 인스타그램, 베이식 인스타그램)

뉴스엔 서지현 sjay0928@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