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AAA] 앤 마리·MAX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 수상 "BTS 슈가에 감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 가수 앤 마리와 MAX가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은 앤 마리와 MAX에 돌아갔다.
앤 마리는 "이 상 받게 되어 영광이다. 감사하다"면서 "직접 참석해 감사인사 전할 수 없어 아쉽다. 제 음악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길, 빠른 시일내에 만나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MAX는 "놀랐고 감동받았다"면서 BTS 슈가와 함께한 앨범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팝 가수 앤 마리와 MAX가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2020 AAA'가 오늘(28일)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방송됐다. 당초 지난 25일 생중계로 예정됐던 시상식은 코로나19 재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인해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안전을 우선하기위해 지연 방송으로 변경됐다.
베스트 팝 아티스트상은 앤 마리와 MAX에 돌아갔다. 코로나19로 인해 참석하지 못한 두 사람은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밝혔다.
앤 마리는 "이 상 받게 되어 영광이다. 감사하다"면서 "직접 참석해 감사인사 전할 수 없어 아쉽다. 제 음악으로 희망과 용기를 전할 수 있길, 빠른 시일내에 만나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MAX는 "놀랐고 감동받았다"면서 BTS 슈가와 함께한 앨범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한다. 제 삶을 바꿔준 슈가에게, 아미와 팬들에 감사하다. 건강하길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배우들과 가수들을 결합, 수상자를 선정하는 통합 시상식으로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2020 AAA'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사랑하는 남자 있었지만…" 사유리는 왜 `자발적 비혼모` 택했나[MK이슈]
- 김새롬 "용기 낸 방송, 응원 감사"…`우이혼` 출연소감
- `예스터데이` 진성, 굴곡진 유년기→혈액암·심장판막증 고백…누리꾼 `뭉클`
- 류지광 "다세대 주택서 23년째 월세…부모님과 살 집 갖고파"(`쩐당포`)
- `전참시` 김성령 매니저와 종신계약…구출작전까지 무슨 일?
- "박재범 표 알앤비, 새 앨범에 담았죠…유행 안 탈 거라 자신"
- ‘흑백요리사’ 우승자는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 스타투데이
- 속초 다음 김해로 대박 흥행 이어질까...롯데의 경남권 첫 가족형 호텔 - 매일경제
- "변화무쌍 국악에 장단 맞추는 발레, 대박날 줄 몰랐죠" - 매일경제
- "가장 울산다운 축제" 10∼13일 울산공업축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