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잘생김 한도초과+우월 피지컬 '쏘 스윗' [화보]

하수나 2020. 11. 27. 1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 이 몬스타엑스 정규 3집 앨범 'Fatal Lov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서 막내 심사위원으로 맹활약 중인 셔누의 훈훈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셔누는 책, 캡 모자, 아날로그 카메라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 이 몬스타엑스 정규 3집 앨범 ‘Fatal Lov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Mnet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에서 막내 심사위원으로 맹활약 중인 셔누의 훈훈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셔누는 책, 캡 모자, 아날로그 카메라 등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그는 우월한 비주얼과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을 뽐내며 남친 삼고 싶은 ‘심쿵’ 화보를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캐주얼한 데님 재킷부터 포근한 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흠잡을 곳 없는 피지컬을 자랑, 전문 모델보다 더 프로페셔널하고 여유롭게 촬영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

뷰티쁠 12월호 화보 촬영과 함께 한 셔누의 패션필름과 특별한 인터뷰 영상은 뷰티쁠 공식 유튜브(@Beautypl)를 통해 공개될 예정으로, 셔누의 색다른 모습을 궁금해하는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미국 첫 정규 음반부터 시작해 3집 앨범 <Fatal Love>까지, 한 해 동안 누구보다 바쁘게 달려온 셔누는 최근 마무리한 'Love killa' 활동에 대해 “제가 이래저래 다치는 일이 많았는데 이번엔 저뿐 아니라 멤버들 모두 다치지 않고 무탈하게 끝낸 것 같아 행복해요. ‘Love Killa’의 색깔이 뚜렷하니까 저희끼리 얘기도 하고 관련 연습도 하면서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라며 개인적인 소감을 전했다. 

특히, “혼자 연습실에서 10번 추는 것보다 멤버들과 함께 2번 정도 추는 게 훨씬 더 나아요. 지금처럼 팀 활동하는 게 굉장히 소중하다고 느껴져요”라며 팀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국내 최초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스튜디오에 등장하는 포맷으로 궁금증을 자아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캡틴’은 지난 19일 첫 방송 이후 포털 검색 순위에 오르며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셔누는 가수를 꿈꾸는 10대들에게 진심 어린 경험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인간적이면서도 열정 넘치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언제 어디서나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몬스타엑스 셔누의 소장하고 싶은 비주얼 화보는 ‘뷰티쁠’ 12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 뷰티쁠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