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미소녀 게임 '방치소녀: 학원편', 가후·화타 등 신규 캐릭터 5종 추가

안종훈 2020. 11. 27. 18: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기사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신규, 인기 스마트폰 게임과 관련 방송 콘텐츠 등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소개 자료는 각 모바일게임 개발사를 비롯해 퍼블리셔와 게임 공략 커뮤니티 헝그리앱 등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편집자주>

UR 등급 '가후'

미소녀 게임 마니아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19금 모바일 RPG '방치소녀: 학원편'에 11월 27일 신규 캐릭터 5명이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책사 계열 UR 등급 미소녀 '가후', '화타', '사마의', SSR 등급 책사 '관은평'과 궁장 '마대'다.

새로 추가된 UR 등급 '가후'의 눈에 띄는 액티브 스킬은 '마녀지문'이다. 이 스킬은 랜덤하게 5회에 걸쳐 공격을 하며, 매회 720%의 마법 피해를 가하는 동시에 3턴간 자신의 '영갑' 잔여 MP 35배의 피해를 흡수한다.

'가후'는 '알까기 내 속박그녀'에서 뽑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에 '가후'를 보유하면 오프라인과 투기장에서 전원의 공격력이 13% 상승한다. 또 화가도장에서는 전원의 공격력이 20% 올라가며 월드보스 공격력은 130% 향상된다. 단, 진영 내에 같은 효과를 가진 캐릭터가 있을 경우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화타'는 HP가 가장 낮은 아군 2명에게 자신 공격력의 220%를 회복시키는 '일주입령혼', '사마의'는 적 6명에게 800%의 마법 피해와 자신의 잔여 MP 40배의 추가 피해를 가하는 '자기동래', '관은평'은 적 3명에게 780%의 마법 피해를 입히는 '대상삼국' 스킬이 압권이다.

SSR 등급 책사 '관은평'(좌), UR 등급 책사 '화타'(우)

'화타'는 알까기 내 '힐링그녀', '사마의'는 알까기 내 '상상그녀'에서 뽑을 수 있고, '관은평'과 '마대'는 알까기 '화장파티'와 '별점사'에서 각각 뽑기가 가능하다. 또한 '무기소환사(85급)'에서 UR 무기 뽑기가 가능하며, 월드 보스가 '가후'로 교체된다.

한편, 이전에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던 '성원성취'가 12월 1일부터 다시 가능해지고, UR영웅과 출석부 영웅이 이번 업데이트로 조정된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