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릴리스게임즈, 생존 슈팅 장르 '파라이트84' 최초 공개

손정민 2020. 11. 27. 18:21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릴리즈게임즈는 27일 '파라이트84'의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사진=릴리즈게임즈 제공).
세계 종말 속 마지막 인류의 삶을 간접 체험해볼 수 있는 게임이 등장했다.

릴리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파라이트84'의 정보를 최초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파라이트84'는 세계 종말을 맞이한 미래 세상을 배경으로 한 서바이벌 슈팅 게임으로 고퀄리티의 수려한 그래픽과 쾌적한 게임 환경을 자랑한다.

이용자는 사이버 좀비 바이러스로 함락된 세상에서 끝까지 살아남기 위해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다채로운 아이템을 수집하며 생존을 위해 치열한 전투를 펼치게 된다.

또 탐험으로 얻은 아이템과 전투 종료 후 획득한 전리품을 이용해 자신의 쉼터를 구축할 수 있으며, 쉼터에서 무기를 제조하거나 친구들을 초대하는 등 부가적인 재미 요소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작 '파라이트84'는 내년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새로운 정보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공식 유튜브, 공식 트위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