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등 톱6 안방 1열에서 본다"..'미스터트롯: 더 무비', 오늘(27일) 극장 동시 VOD 서비스 [공식]

2020. 11. 27.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극장가마저 톱6 신드롬으로 삼켜버린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톱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오늘(27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을 안겼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톱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단 호평을 이끌어내며 이번 가을 극장가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던 바.

영화가 세운 기록들은 놀라웠다. 상대적인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올해 멀티플렉스 단독 개봉작들의 최고 스코어 또한 경신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는 것.

아울러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과 스페셜 포스터 증정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톱6의 저력이 스크린에서도 유효함을 입증했다.

[사진 = ㈜영화사 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