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큐, 이젠 안방에서 [공식]

이세현 기자 plee@kyunghyang.com 2020. 11. 27. 16: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스타디움 투어를 안방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코멘터리 패키지’를 다음 달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지난 26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지난 9월 개봉한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와 멤버들이 한자리에서 영화를 관람하며 나눈 감상평 등을 담은 코멘터리 영상으로 구성됐다.

오는 12월 16일 한국 가수 최초의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을 포함해 지난해 총 10개 도시에서 열린 방탄소년단 스타디움 투어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여정과 멤버들의 무대 뒤 진솔한 이야기를 그린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VOD로 먼저 공개된다.

이후 같은 달 19일에는 멤버들의 코멘터리 영상이 실시간 온에어 방송으로 공개된다. 코멘터리는 21일부터 VOD로도 제공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코멘터리 패키지’는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팬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세현 기자 p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