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 고농축 더블 세럼,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과 함께 셀럽 애정템으로 인기몰이

구본규 2020. 11. 27. 15: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 세럼'은 세럼 명가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라인의 고농축 탄력 오일 세럼으로 출시하자마자 매거진 얼루어 에디터스픽부터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BEST 세럼 및 팔레트미에서 "윤기 만족도 95%"엠블럼 등 다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고 있다.

달바 관계자는 "미스트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더블 세럼이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 탄력과 보습광을 선사해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만 뷰티 크리에이터부터 셀럽, 메이크업 아티스트 추천 잇달아
사진= 달바(d'Alba) 제공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 세럼'(일명 더블 세럼)이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제품과 함께 셀럽 애정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더블 세럼'은 세럼 명가 달바의 스테디셀러 미스트 세럼 라인의 고농축 탄력 오일 세럼으로 출시하자마자 매거진 얼루어 에디터스픽부터 뷰티 플랫폼 파우더룸 BEST 세럼 및 팔레트미에서 "윤기 만족도 95%"엠블럼 등 다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입증 받고 있다. 특히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는 라이브 커머스 구성 및 기획에 직접 참여하며 달바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오일 세럼이지만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보여주는 고농축 더블 세럼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라이징세럼'은 세럼과 오일 2가지 텍스처가 피부에 최적화된 영양을 전달 할 수 있는 7:3 황금비율로 배합되어 건강한 피부에 딱 맞는 수분 보습과 영양 탄력을 선사한다. 화이트 트러플과 토코페롤, 로얄젤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성분이 마치 탑 코트 매니큐어처럼 피부에 쫀쫀한 탄력광채를 코팅 해주어 사용 후 어느 각도에서든 입체적이고 탄력 있는 광채를 연출해 준다.

특히 500만병 이상 판매 돌파한 미스트 세럼과 함께 사용 시 수분부터 탄력 케어까지 시너지 효과를 내는 찰떡궁합 세럼 조합으로 또한, 뷰티 크리에이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셀럽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트 세럼 사용 후, 더블 세럼을 열감이 있는 손으로 얼굴 전체를 마사지하듯 탄력 케어해 주면 수분 보습뿐만 아니라 더욱 매끈하고 탄탄하게 코팅된 피부결을 느낄 수 있다.

달바 관계자는 "미스트 세럼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더블 세럼이 당초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쫀쫀하고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 탄력과 보습광을 선사해 많은 고객들이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미정기자 lmj0919@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