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BTS RM 폭탄 발언 "'메이플' 때문에 투어 망칠 뻔"

이원희 2020. 11. 26. 16:0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슈퍼스타 BTS 출연 3부작 컬래버레이션 예능 영상 제작
26일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BTS 멤버들의 추억 공유 담긴 1화 공개
한국 포함 북미, 일본 등 글로벌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

글로벌 슈퍼스타 BTS 출연 3부작 컬래버레이션 예능 영상 제작
26일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BTS 멤버들의 추억 공유 담긴 1화 공개
한국 포함 북미, 일본 등 글로벌 동시에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

글로벌 인기스타 방탄소년단(BTS)의 리더 RM이 '메이플스토리' 때문에 미국 투어를 망칠 뻔한 사연을 공개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 대표 인기IP '메이플스토리'와 글로벌 슈퍼스타 BTS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를 주제로 BTS가 출연하는 3부작 예능 영상 'MAPLESTORY X BTS'를 제작, 26일 1편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선보인다.

'MAPLESTORY X BTS' 영상에는 실제 '메이플스토리' 이용자로 알려진 BTS의 진정한 게이머로서의 면모가 그려질 예정으로, 오늘 공개된 1편에는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멤버 개개인의 추억을 공유하고, 퀴즈를 풀면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BTS 리더 RM은 "('메이플스토리' 때문에) 미국 투어를 망칠 뻔 했다"며 '메이플'과 얽힌 추억에 대해 밝히기도 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영상은 한국을 포함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전역의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국가에서 특별 페이지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오픈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특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