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조이시티,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 4주년 업데이트 실시

이원희 2020. 11. 26. 15:5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vE, PvP 접목시킨 신규 몬스터 콘텐츠 '검은 파도의 공포' 업데이트
4주년 기념 이벤트 통해 대항해대전 영웅 50명과 한정 성채 스킨 지급
성채 레벨 30~40 달성 시 최대 2200만 금화와 황금 망치 10만 개 제공

PvE, PvP 접목시킨 신규 몬스터 콘텐츠 '검은 파도의 공포' 업데이트
4주년 기념 이벤트 통해 대항해대전 영웅 50명과 한정 성채 스킨 지급
성채 레벨 30~40 달성 시 최대 2200만 금화와 황금 망치 10만 개 제공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시뮬레이션게임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4주년을 맞이해 '검은 파도의 공포' 등 신규 콘텐츠와 영웅 50명부터 한정 성채 스킨까지 지급하는 풍성한 이벤트들로 구성됐다.

먼저 PvE와 PvP를 접목시킨 신규 몬스터 콘텐츠 '검은 파도의 공포'를 선보인다. 몬스터는 특정 시간에 무작위로 등장하고, 몬스터의 출현 알림이 확인되면 몬스터를 찾기 위한 이용자들의 해상 탐색이 이뤄진다.

'검은 파도의 공포'에서의 몬스터는 HP가 없어 무한대로 공격을 받아도 사망하지 않는다. 몬스터에 입힌 누적 피해량에 따라 이용자에게 '검은 강철'을 지급하고, 이는 특별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몬스터가 사라진 뒤 시작되는 이용자 간의 '강철 쟁탈전'을 통해서도 검은 강철을 획득할 수 있다. 강철 쟁탈전에서 실행 가능한 강철 약탈 공격은 전쟁 보호막 사용 여부와 관계 없이 진행된다. 이때 함선과 병사 등의 영지는 피해를 입지 않고, 검은 강철의 약탈만 이뤄진다.

조이시티는 이번 4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24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은 50명의 대항해대전 영웅을 지급하는 전설 영웅 상자, 영웅 각성에 필요한 증표를 획득하는 각성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2월3일까지 사냥 및 이벤트 참여 시 4주년 한정 성채 스킨을 제공하고, 성채 레벨 30~40 달성 시 최대 2200만 금화와 황금 망치 10만 개를 보상한다. 또한 '고마워요 함께한 4년♥' 이벤트 기간 동안 과제를 수행하면 4주년 기념 상자를 지급하며, 4주년 기념 상자 사용 시 개인 및 연맹 보상으로 피의 지배자 칭호 티켓, 천공의 궁전 파편 등을 획득 가능하다.

'대항해대전: 오션앤엠파이어'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