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일출∙일몰 여행 예약하면 기념품에 쿠폰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티웨이항공이 하늘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상품을 출시한 가운데 예약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5일 "일출∙일몰 여행상품 예약하고 제공되는 여기어때 할인 혜택까지 꼭 실속 있게 챙겨 보실 것을 추천한다"며 "이외에도 항상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티웨이항공이 하늘 위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비포 선라이즈, 비포 선셋’ 상품을 출시한 가운데 예약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일출∙일몰 여행 상품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일출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12월 25일과 1월 1일, 일몰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12월 24일과 31일 운항한다.
김포, 대구, 김해공항에서 모두 출발하며, 일출과 일몰 포인트에서 감상한 뒤 출발지로 되돌아가는 목적지 없는 비행 상품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모든 승객에게는 티웨이항공에서 제작한 담요, 2021년 달력과 국내선 할인 쿠폰, 음료 등 기념품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무료 항공권, 비행기 블록세트, 비행기 USB, 부토 인형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측은 상품을 출시한 뒤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하늘 위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일출, 일몰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함 덕분에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창가 쪽 좌석의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또 종합숙박∙모바일티켓 플랫폼 여기어때와의 제휴를 통해 일출∙일몰 상품 예약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여기어때에서 일정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고 쿠폰은 12월 9일 카카오톡으로 일괄 발송된다. 쿠폰은 등록일로부터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의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을 완료한 뒤 예약 확인 메일이나 홈페이지의 예약 조회 화면에서 여기어때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웹 체크인,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기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5일 “일출∙일몰 여행상품 예약하고 제공되는 여기어때 할인 혜택까지 꼭 실속 있게 챙겨 보실 것을 추천한다”며 “이외에도 항상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전형준 기자(jhj2529@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