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에어로빅 학원서 하루 만에 44명 집단감염(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한 에어로빅 학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단감염이 발생했다.
25일 강서구는 이날까지 집계된 에어로빅 학원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총 48명이라고 발표했다.
강서구 관계자는 "전날 4명의 확진자가 발생해 학원 수강생과 접촉자 등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며 "전날 총 83명을 검사한 결과 44명이 추가 확진됐다. 39명은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강서구는 이날까지 집계된 에어로빅 학원 관련 코로나19 확진자가 총 48명이라고 발표했다. 전날 4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데 이어 이날 44명이 추가 감염됐다.
강서구 관계자는 "전날 4명의 확진자가 발생해 학원 수강생과 접촉자 등에 대해 코로나19 검사를 실시했다"며 "전날 총 83명을 검사한 결과 44명이 추가 확진됐다. 39명은 음성판정을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확진자의 이동동선 및 접촉자 등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역학조사가 진행되고 있다"면서 "최초 확진자의 감염경로도 조사가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해당 학원에서 발생한 집단감염에 타 자치구 확진자도 포함된 만큼, 강서구는 역학조사 후 관련 감염자가 더 늘어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현재 구청 직원들도 추가로 투입돼 조사를 진행 중이다. 구체적인 동선이 나올 경우 공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근 서울시 코로나19 확진자는 일주일 연속 세 자릿수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24일까지 7일 동안 확진자 수만 902명에 달했다.
☞ "야한 산타 오셨네"… 눈부신 나신 드러낸 산타
☞ '추성훈♥' 야노 시호, 눈뗄 수 없는 수영복 자태
☞ '원빈 조카' 김희정, 초밀착 원피스… 완벽 몸매
☞ 블랙핑크 지수, 베르사체 드레스 가격 '후덜덜'
☞ 마마무 화사, 온몸에 무늬 박힌 파격패션
☞ "BTS, 그래미 본상 후보 아냐?"… 외신 반응 모아보니
☞ "합의금 줄게" 비아냥… 배다해 스토커 ‘구속영장’
☞ “남편 없는데”… 박연수, 누리꾼 댓글에 돌직구
☞ 격투기 선수 최정윤, 성희롱·몸평에 스폰서 제안까지
☞ 송윤아, 운전 못하게 된 사연에 눈물… 무슨 일?
이나연 기자 lny64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한 산타 오셨네"… 눈부신 나신 드러낸 모델 산타 - 머니S
- '추성훈♥' 야노 시호, 눈뗄 수 없는 수영복 자태 - 머니S
- 김희정, 초밀착 원피스로 섹시미 UP - 머니S
- 블랙핑크 지수, 한뼘만한 드레스가 377만원? - 머니S
- 마마무 화사, 온몸에 무늬 박힌 파격패션 - 머니S
- "BTS, 그래미 본상 후보 올랐어야지"… 외신 반응 모아보니 - 머니S
- 경찰 조사서도 "합의금 줄게" 비아냥… 배다해 스토커 ‘구속영장’ - 머니S
- “남편 없는데”… 박연수, 누리꾼 댓글에 재치 넘치는 대응 - 머니S
- 격투기 선수 최정윤, 성희롱에 스폰서 제안까지… - 머니S
- 송윤아, 운전 못하게 된 사연에 눈물… 무슨 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