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겨울시즌 샌드위치와 함께 든든한 한 끼 선봬

강동완 기자 2020. 11. 24. 20: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쌀쌀한 날씨에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써브웨이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치지 갈릭 브레드'와 '머쉬룸 수프' 2종이다.

써브웨이 샌드위치에 곁들여 보다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즐겨도 좋고, 출출할 때 치지 갈릭 브레드와 머쉬룸 수프만 구매해 간단하게 먹어도 좋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 시즌 한정 사이드 메뉴 '치지 갈릭 브레드', '머쉬룸 수프' 출시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쌀쌀한 날씨에 써브웨이 샌드위치와 함께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신규 사이드 메뉴 2종을 출시했다. 써브웨이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치지 갈릭 브레드’와 ‘머쉬룸 수프’ 2종이다.

치지 갈릭 브레드는 써브웨이 빵 위에 마늘향이 돋보이는 갈릭 버터 스프레드를 듬뿍 바르고 모차렐라 치즈를 얹은 뒤 오븐에 구워내 따뜻하게 즐기는 메뉴다. 

오븐에 구워 ‘겉바속촉(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한 빵과 달콤하고 향긋한 갈릭 버터 스프레드, 담백 고소하면서 부드럽게 늘어나는 쫄깃한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 빵은 플랫 브레드를 제외한 써브웨이 빵 5종 모두 제공 가능하다.
써브웨이 제공

머쉬룸 수프는 양송이 버섯이 가득 들어간 써브웨이 특제 수프다. 머쉬룸 수프 한 숟갈을 떠 입안에 넣으면 진하고 부드러운 크림 수프와 양송이 버섯의 향긋함, 적당한 크기고 잘게 썬 버섯 알갱이의 식감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따뜻해 목 넘김이 좋아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면서 씹는 재미와 포만감도 선사한다.

가격은 치지 갈릭 브레드와 머쉬룸 수프 2종 모두 2900원이다. 써브웨이 샌드위치에 곁들여 보다 든든한 한 끼 메뉴로 즐겨도 좋고, 출출할 때 치지 갈릭 브레드와 머쉬룸 수프만 구매해 간단하게 먹어도 좋다. 치지 갈릭 브레드를 따뜻한 머쉬룸 수프에 콕 찍어 먹으면 환상적인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사이드 메뉴는 고객의 취향과 겨울이라는 계절적 특성을 반영해 개발했다”라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된 만큼 착한 가격에 몸과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주는 써브웨이 신규 사이드 메뉴로 훈훈한 겨울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밥먹고 커피한잔? 여우애김밥-바빈스커피, 매출시너지 극대화한 멀티창업 인기
명륜진사갈비, 코로나19 극복 2차 75억 지원금 푼다 … 가맹점 희망 나눠
커피와 디저트를 한번에, 바비스커피 ‘티라미수라떼’ 출시
교촌치킨, 상생으로 지키는 가맹점 안전나서
커피베이, 겨울 신메뉴 음료 ‘피스타치오 3종’ 선보여
[머니S 주요뉴스]
"레깅스 터질 듯"… 심으뜸, 남다른 볼륨감 '헉'
"속옷만 입고 뭐해?"… 블랙핑크 리사의 유혹
"자기야 나 어때"… 축구스타 여친, 아찔 비키니
14세 소녀 성추행한 인기만화 작가… 누구지?
이동국, 딸 재시 이상형 고백에 분노… 누구길래?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