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24' 앱 출시

이기림 기자 2020. 11. 24. 14: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스24(대표 김석환)는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24'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토리24는 전자책, 북클럽, 웹소설, 채널예스 등 예스24의 방대한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의 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서비스다.

스토리24 첫 화면은 최신 도서, 인기 웹소설/웹툰, 예스24의 문화웹진 채널예스/스냅, 영화 동영상 등 분야별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기림 기자 = 예스24(대표 김석환)는 모바일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24'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토리24는 전자책, 북클럽, 웹소설, 채널예스 등 예스24의 방대한 디지털 콘텐츠를 하나의 앱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모바일 서비스다.

예스24에 따르면 사용자가 콘텐츠의 생산, 소비, 공유 등 콘텐츠 라이프사이클 전 과정에 참여하며,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사용자 경험 기반의 전문 플랫폼을 지향한다.

스토리24 첫 화면은 최신 도서, 인기 웹소설/웹툰, 예스24의 문화웹진 채널예스/스냅, 영화 동영상 등 분야별 콘텐츠를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스토리24가 추천, 엄선한 콘텐츠를 바로 읽어볼 수 있는 스토리ON은 새로운 독서 체험 기회를 제공해 원하는 작품을 쉽게 찾기 힘들 때 유용하다.

예스24가 자체 개발한 콘텐츠 추천 엔진 기술이 접목된 챗봇 서비스 24.1hz도 만날 수 있다. 책 속의 한 문장으로 취향에 맞는 다양한 추천 도서를 만날 수 있고 좋은 글귀는 SNS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보관함 기능을 통해 스토리24에서 구매한 콘텐츠부터 예스24에서 구매한 도서까지 한 데 모아 나만의 콘텐츠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커뮤니티 서비스인 펜살롱을 통해 회원 간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시프트북스(Shiftbooks)에 적용된 바 있는 예스24의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암호화폐 sey코인 시스템도 도입됐다.

스토리24 출시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앱을 설치한 회원에게 1000원 상품권, 매주 진행되는 미션 수행 참여 시 YES포인트 100P를 지급하며, 예스24 홈페이지를 방문해 축하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스토리24 출시는 예스24가 제공하는 양질의 디지털 콘텐츠를 통합해 사용자 중심의 새로운 콘텐츠 소비 경험을 제공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국내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으로서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lgir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