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황인영 "♥류정한, 용기 없고 우유부단..신생아인 줄" 깨알 디스

정유나 2020. 11. 23. 23: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황인영이 남편 류정한에 대해 깨알 디스했다.

이날 뮤지컬배우 류정한의 아내이자 배우 황인영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황인영은 남편 류정한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황인영은 "공연에서 남편을 보면 제가 봐도 너무 멋있다"며 "그런데 결혼 후에 남편이 신생아인줄 알았다. 계속 누워만 있고, 집안일은 하나도 안했다. 올해 나이가 50살이다. 그래도 요새는 집안일을 조금 한다"고 폭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동상이몽2' 황인영이 남편 류정한에 대해 깨알 디스했다.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류이서, 오지호은보아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뮤지컬배우 류정한의 아내이자 배우 황인영이 스페셜 MC로 출격했다.

황인영은 남편 류정한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황인영은 "공연에서 남편을 보면 제가 봐도 너무 멋있다"며 "그런데 결혼 후에 남편이 신생아인줄 알았다. 계속 누워만 있고, 집안일은 하나도 안했다. 올해 나이가 50살이다. 그래도 요새는 집안일을 조금 한다"고 폭로했다.

또한 남편의 성격에 대해 "용기도 없고 우유부단하다"고 깨알 디스한 황인영은 "사귀자는 고백도 배우 신성록이 대신 해줬다"고 전했다. 황인영은 "어느날 늦은 시간에 신성록이 전화오더니 '형이 누나가 공연을 보러왔으면 좋겠데. 그런데 형이 말을 못해'라고 대신 고백해줬다"고 일화를 전했다. 또한 남편이 이벤트에 약하다며 "2천만원 줄테니 결혼식때 노래를 한번만 불러달라고 부탁했었다. 계속 거절하더니, 막상 그날 깜짝 이벤트로 노래를 불러줬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jyn2011@sportschosun.com

▶틱톡-청룡영화상 투표 바로가기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명품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3일특가! 캐디백포함
“'박한별♥' 유인석, 문 연 채 소리 내며 성관계” 前아레나 MD 충격 증언
백지영♥정석원, 으리으리한 집 최초 공개…찢어진 벽지 '반전'
박정아 “30대 폐경? 말도 안돼…45살 전에 둘째 낳겠다”
'폐암말기' 김철민, 30년 지기 박명수에게 진심의 고언 “네 몸 사랑하길”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승하 “출연료 세단 한 대 정도”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