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12월 7일 컴백 확정..새 앨범 오늘부터 예약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프로듀스48'로 결성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컴백 날짜를 확정했다.
아이즈원은 23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릴러'(One-reeler)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일시가 이미지 안에 포함됐다.
'원릴러'는 올해 6월 미니 3집 '오나이릭 다이어리'(Oneiric Diary)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은 23일 0시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새 앨범 발매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원릴러'(One-reeler)라는 앨범명과 '2020 DECEMBER 07 MONDAY 6PM'이라는 발매 일시가 이미지 안에 포함됐다.
'원릴러'는 올해 6월 미니 3집 '오나이릭 다이어리'(Oneiric Diary)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네 번째 미니앨범이다.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12명의 아름다운 청춘과 성장을 영화의 한 장면처럼 총 세 가지의 신(Scene)으로 보여줄 예정이다.
아이즈원의 미니 4집 '원릴러'는 오늘(2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12월 7일 저녁 6시에 정식 발매된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고들기]'프로듀스' 조작 사태…'공정세상' 박살난 꿈
- 워너원, 올해 MAMA 합동 무대 안 한다
- 이가은-한초원 피해 밝혀졌지만…아이즈원은 활동 강행
- [현장EN:]BTS "그래미 의미 스스로 질문…그룹상 받으면 좋겠다"
- [현장EN:]BTS "각자 작가적인 면을 확장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다시 정국 급랭…공수처·가덕도 與野 대치
- 丁총리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선제적 격상 논의"
- 퀵보드 타고 대리기사 행세하며 차털이한 30대 붙잡혀
- [속보]"24일부터 거리두기 수도권 2단계, 호남권 1.5단계 격상"
- 정상외교 마무리한 文대통령…이제 '개각·입법의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