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금천구,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금천구는 겨울방학을 맞이하는 대학생들에게 구정에 대한 이해와 학비 마련의 기회를 제공하는 '2021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를 다음달 3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일반선발 70명과 우선선발 30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금천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전문대 이상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단 최근 2년 이내 근무자와 예비대학생, 대학원생, 방송통신대생, 사이버대생, 학점은행제(학원) 학생 등은 제외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집인원은 총 100명이며 일반선발 70명과 우선선발 30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금천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전문대 이상 재학생 또는 휴학생이다. 단 최근 2년 이내 근무자와 예비대학생, 대학원생, 방송통신대생, 사이버대생, 학점은행제(학원) 학생 등은 제외된다.
근무기간은 2021년1월4일부터 29일까지다.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중 근무부서 일정에 맞추어 1일 5시간 주 5일 근무한다. 구청, 보건소, 동주민센터, 유관기관 등에서 행정업무 보조, 현장업무 지원, 행사지원 등 업무를 맡는다. 급여는 중식비 포함 1일 5만2,700원이며 만근 시 약 125만원을 받는다. /성행경기자 saint@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 15세'와 성관계 중 '그만하자' 말 무시한 남성 ‘무죄’, 대법서 뒤집혔다
- '#웨이팅1시간'…아웃백이 부활했다
- 추미애 '지지 않는 꽃길' 자랑에 '한심하다' 근조화환 행렬
- 농구화 4,500만원 거래·무신사 가세...리셀시장 판 커진다
- 170만 도시 봉쇄시킨 피자집 직원의 '새빨간 거짓말'
- '술먹고 싶어서...' 손세정제 먹고 러시아 주민 7명 사망 '참극'
- 유시민 맹폭한 진중권 '文수령 모시고 토착왜구 사냥 민족해방전사 우두머리'
- 조국 '가덕도, 생각 바뀌었다'...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린 이유
- '풍선효과' 이젠 파주로… ‘매수인 붙으면 수천만원 상승’
- [단독]문신 있어도 경찰된다…신검 기준 완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