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배추부터 김치냉장고까지 김장기획전 개최

강동완 기자 2020. 11. 21. 13: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김장철을 맞이하여 김장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김장철을 앞두고 10월 매출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김치냉장고는 16%, 핸드블랜더는 11%가 증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김치 냉장고는 최고가 대비 100만원 저렴하게 구입 가능

써머스플랫폼(대표 김기범)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김장철을 맞이하여 김장 기획전을 진행중이다.

에누리 가격비교에 따르면, 김장철을 앞두고 10월 매출 기준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김치냉장고는 16%, 핸드블랜더는 11%가 증가했다. 김장 주재료인 고춧가루와 새우젓/토하젓은 각각 58%, 20%가 증가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이러한 김장 수요를 반영하여 인기상품을 최저가를 비교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앱 통해서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모바일쿠폰으로 교환 가능한 e머니 포인트를 최대 1.5%를 지급한다.

에누리닷컴 제공

이번 김장 기획전은 손쉬운 김장을 돕는 '우리집 김장대첩'과 '김장철 필요한 주방가전', '김치냉장고 주방 가전', 마지막으로 김치냉장고 구매가이드로 구성했다.

11월 11일 기준으로 '불암3호 괴산절임배추 20kg'와 '강원도 고랭지 90일 절임배추 20kg'는 각각 30,070원, 30,360원이며 '단짝김치 김치양념 2kg'은 16,770원, '괴산 청결고춧가루'는 24,500원, '뚜레반 찹쌀가루 A+1kg'은 4,520원, '국내산 새우젓 추젓 2kg'은 27,650원, '청정원 남해안 멸치 액젓 1kg'은 2,850원 등의 국내 최저가격을 제공한다.

김치냉장고는 '삼성전자 김치플러스 RQ33R7103SL' 상품을 최저가 약 98만원대에 판매한다. 최고가 대비 약 100만원 저렴한 가격이다. 이외에도 '필립스 HR-1393' 분쇄기는 24,020원, 수육을 만들 수 있는 '리빙코리아 AF712(일반)'은 69,240원, ‘한샘 도마살균블럭(일반)' 칼도마 소독기는 87,220원에 내놓았다.

이 밖에도 김장관련 인기 식재료와 가전제품 대부분은 에누리 가격비교 최저가격이 포털과 경쟁사보다 저렴하게 나타났다.

에누리 가격비교의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김장재료와 김장용품을 하면 비대면 장보기가 가능하고 최저가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면서 "이번 기획적은 김장과 관련된 상품을 한곳에 모아 놓아 에누리 고객들이 경제적이면서 한눈으로 확인하며 즐겁게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명륜진사갈비, 코로나19 극복 2차 75억 지원금 푼다 … 가맹점 희망 나눠
네네치킨 "우리 카톡 플친 해요~" 시식권 증정 이벤트 진행
커피와 디저트를 한번에, 바비스커피 ‘티라미수라떼’ 출시
리치푸드 '뉴욕야시장', 행복함을 주는 곳 '속초점' 신규오픈 … 매주화요일은 배민 할인행
설빙, 한국X이탈리아 퓨전 디저트 선보여 ‘인절미 티라미수’ 출시
[머니S 주요뉴스]
女아이돌, 남친과 속옷만 입고 밀착 스킨십?
"유인석, 문 열고 관계하더라"… 부인 박한별 근황은
중3, 여친 몰카 후 다른 여학생 성폭행… 결국
50세 맞아?… 윤현숙, 하와이 일상 화제
"농구공보다 커요"… 이혼 女배우 볼륨감 '아찔'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