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방탄소년단 1위, 에스파·BAE173 데뷔 [종합]

김나연 기자 2020. 11. 20. 18: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뱅크' 방탄소년단이 태민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0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태민 '이데아'가 1위 후보에 올라 격돌했다.

이번 주 1위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BE (Deluxe Edition)'가 발매된 이날에도 3개월 전 발표한 '다이너마이트'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4관왕이라는 기염을 달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1위 / 사진=KBS2 뮤직뱅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뮤직뱅크' 방탄소년단이 태민을 꺾고 1위를 차지했다.

20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Dynamite)'와 태민 '이데아'가 1위 후보에 올라 격돌했다.

이번 주 1위의 주인공은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에게 돌아갔다.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BE (Deluxe Edition)'가 발매된 이날에도 3개월 전 발표한 '다이너마이트'로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24관왕이라는 기염을 달성했다.

이날 '뮤직뱅크'에서는 화려한 컴백 무대와 데뷔 무대도 펼쳐졌다. 그룹 비투비 첫 유닛 비투비 포유를 비롯해 노라조 '빵', 모모랜드 '레디 오어 낫(Ready Or Not)' 무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가요계를 정복할 독특한 세계관을 장착한 SM 걸그룹 에스파는 '블랙 맘바'로 K팝 기대주 다운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고, BAE173은 데뷔곡 '반하겠어'로 청량미를 뽐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AB6IX, aespa(에스파), AleXa (알렉사), BAE173, JBJ95, P1Harmony, SECRET NUMBER, STAYC(스테이씨), VERIVERY, 김연자,
나띠 (NATTY), 노라조, 모모랜드, 블링블링(Bling Bling), 비투비 포유, 엘라스트 (E`LAST), 여자친구, 쪼꼬미, 쿠잉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