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본점 등 미즈노골프 어패럴, '스윙 다운' 컬렉션 출시

손재철기자 2020. 11. 20. 17:2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미즈노골프 어패럴이 다가온 겨울 날씨에도 보온성과 스윙을 위한 ‘스윙 다운’ 컬렉션을 출시한다.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스윙 다운 컬렉션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며 장시간 라운딩에도 쾌적함을 보장한다.

또 남녀 스윙 다운 베스트와 스윙 다운 재킷은 사선의 퀼팅 라인이 경쾌한 느낌을 주고 스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옆 라인에 스트레치성이 뛰어난 소재를 믹스해 활동성과 맵시를 살려준다.

전면을 구스로 채운 스윙 다운 점퍼는 발열 안감을 더해 보온성을 높였다. 아울러 스윙에 최적화된 다이나모션 핏 적용은 물론 뒤쪽 어깨 라인은 양쪽으로 뚫려 있는 통패널로 움직임을 편안하게 돕는다.

이 외 언밸런스 집업 포인트로 스타일을 살렸고 넥라인 지퍼 디테일을 추가해 목이 답답할 경우 트임을 줄 수 있어 편안하다.

미즈노골프 측은 “미즈노골프 어패럴의 스윙 다운의 전 컬렉션은 프리미엄 헝가리 구스 브랜드 나투르텍스사의 구스를 사용했다. 헝가리의 넓은 고산지대에서 자란 구스의 깃털은 화학 물질이 아닌 천연 크리스탈 온천수를 사용해 세척하고 135도 높은 온도에서 건조해 해당 제품을 더 튼튼하고 탄력있게 제작했다”고 밝혔다.

한편 필드 위 따뜻함과 스윙을 위한 미즈노골프 어패럴 스윙 다운 컬렉션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고 롯데백화점 본점과 인천터미널점, 노원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미아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