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웨이브,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 출시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2020. 11. 20.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울트라웨이브가 최경량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울트라웨이브는 비에네스소프트의 휴대용 칫솔 살균기 브랜드다.

회사 측은 "'TS-01'은 국내 건조 칫솔 살균기 가운데 가장 작고 가볍다"며 "UV-C LED를 사용해 칫솔 살균 뒤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고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했다.

한편 울트라웨이브는 2020년 하반기 신상품으로 휴대용 칫솔 살균기 'TS-ZERO', LED 칫솔 'LT-33'을 출시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울트라웨이브가 최경량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울트라웨이브는 비에네스소프트의 휴대용 칫솔 살균기 브랜드다. 친환경 UV-C LED(발광다이오드)를 사용한 리빙·가전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

'TS-01'은 USB 케이블 연결 시 발열 패드가 작동돼 칫솔을 건조하는 제품이다. 회사에 따르면 뮤탄스균, 대장균, 녹농균 등 칫솔에 존재할 수 있는 세균을 99.9% 살균한다. 1번 완충으로 한 달간 사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TS-01'은 국내 건조 칫솔 살균기 가운데 가장 작고 가볍다"며 "UV-C LED를 사용해 칫솔 살균 뒤 비릿한 냄새가 나지 않고 오존이 발생하지 않는다"고 했다. 이어 "건조 기능을 갖췄으며 가벼움과 예술성을 갖춘 모델"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울트라웨이브는 2020년 하반기 신상품으로 휴대용 칫솔 살균기 'TS-ZERO', LED 칫솔 'LT-33'을 출시한 바 있다.

울트라웨이브의 최경량 휴대용 건조 칫솔 살균기 'TS-01'/사진제공=울트라웨이브
[관련기사]☞ 모두가 기다리는 코로나 백신…중국에선 이미 100만 명 넘게 접종교제 거부한 여중생 살해하고 시신까지 욕보인 고교생… 징역 선고"유인석, 문 연 채 성관계하며 소리까지"…승리와 성매매 알선 혐의이지혜 "아버지 불륜녀, 호피 무늬 옷 입어…'호피' 트라우마""재벌 배우자 만나려는데 기 꺾는다"…친모 때려 죽인 세 자매
중기협력팀 박새롬 기자 tofha0814@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