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어네어스토어즈 KOREA월드푸드챔피언십 대상, 금상 수상

2020. 11. 20. 15:1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양카츠', '저스트텐동' 등 젊은 층에게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들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 '빌리어네어스토어즈(대표 이광민)'가 (사)한국조리협회가 주최하는 ‘2020 KOREA 월드푸드 챔피언십’ 에서 '더운 요리/찬 요리 부분 금상과 기관장상 대상'을 받았다.

'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운영하는 프렌차이즈 업체인 '경양카츠'는 50호점, '저스트텐동'은 20호점 개설을 돌파하였으며 '해바라기마�R', 'OBPC' 등 새로운 브랜드를 계속 런칭하고 있다.

'빌리어네어스토어즈'의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회사의 요리도 뛰어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며, “창업을 꿈꾸지만, 쉽게 시작할 수 없는 분들에게 창업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코로나19 시대에도 예비창업자들과 기존 점주들을 위해 각 분야에서 매일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