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측 "비니 허리통증 호소→정밀검사, 콘서트 안무 최소화"(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오마이걸 소속사 측이 멤버 비니 건강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20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비니가 스케줄 중 허리 통증을 호소해 정밀검사를 통해 당분간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소속사 측이 멤버 비니 건강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측은 11월 20일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비니가 스케줄 중 허리 통증을 호소해 정밀검사를 통해 당분간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알렸다.
이어 "그러나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는 멤버의 의사가 강해 비니의 안무와 동선을 최소화하는 형태로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오마이걸은 11월 22일 오후 5시 온라인 단독 콘서트 '겨울동화 : The Lost Memory'를 개최한다.
다음은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W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오마이걸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양해와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오마이걸 멤버 비니가 스케줄 중 허리 통증을 호소하여 정밀검사를 통해 당분간 안정이 필요하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는 멤버의 의사가 강하여 비니의 안무와 동선을 최소화하는 형태로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콘서트를 기대해 주셨던 팬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비니의 빠른 회복과 콘서트 준비에 만전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사부’ 이승기, 리모델링한 집 공개…최고급 호텔 뺨치게 럭셔리
- 허신애 “결혼 3년차 관계 10번 미만…불륜 이해돼”(애로부부)[어제TV]
- 트로트스타 A 친자소송 회피 벌금,원나잇스탠드女 남편 안닮아 의혹 눈덩이[여의도 휴지통]
- DJ 소다, 한뼘도 안 되는 끈 비키니 입고 몸매 과시[SNS★컷]
- “그래, 이거지” 최여진, 비키니 입고 요트 위 그림같은 다이빙(요트원정대)
- ‘1호가’ 심진화♥김원효, 미니 영화관 있는 단독 주택 공개→꼭 껴안고 기상
- 알고 보니 남편 전처였던 시누이, 아들까지 데려가…최화정 “악 중의 악” 분노(애로부부)
- 김창준 64세에도 성욕 활활 “아내 배려해 일주일 2번” 에 양재진 “조지환급”(애로부부) [어제
- ‘라이프’ 최란♥이충희, 제주도 세컨하우스 집공개 “외식 대신 테라스” [결정적장면]
- 인교진 아내 소이현, 이사한 집 으리으리하네 ‘깔끔 럭셔리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