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굴' 박스오피스 1위 수성, 112만 돌파

최하나 기자 2020. 11. 20. 0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도굴'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도굴'(감독 박정배·제작 싸이런픽쳐스)이 지난 19일 2만94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원·제작 오스카 10 스튜디오)이 이날 1만319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제작 더 램프)이 이날 977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굴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도굴'이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했다.

2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도굴'(감독 박정배·제작 싸이런픽쳐스)이 지난 19일 2만9473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12만220명이다. '도굴'은 타고난 천재 도굴꾼 강동구(이제훈)가 전국의 전문가들과 함께 땅 속에 숨어있는 유물을 파헤치며 짜릿한 판을 벌이는 범죄오락영화다.

영화 '내가 죽던 날'(감독 박지원·제작 오스카 10 스튜디오)이 이날 1만319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7만7475명이다. '내가 죽던 날'은 유서 한 장만 남긴 채 절벽 끝으로 사라진 소녀와 삶의 벼랑 끝에서 사건을 추적하는 형사,그리고 그들에게 손을 내민 무언의 목격자까지 살아남기 위한 그들 각자의 선택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감독 이종필·제작 더 램프)이 이날 9775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48만3643명이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1995년 입사 8년차, 업무능력은 베테랑이지만 늘 말단. 회사 토익반을 같이 듣는 세 친구가 힘을 합쳐 회사가 저지른 비리를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이웃사촌'(감독 이환경·제작 씨네마허브)이 이날 523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4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1만4912명이다.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 '마리 퀴리'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텍스 콜렉터' '추억의 검정고무신' '안티고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3장 스프링 송' 순으로 박스오피스 5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도굴']

도굴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