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가해자에게' 우다비, 신인 등용문서 발굴한 원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다비가 괴물 신인 진가를 드러냈다.
우다비는 지난 11월19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나의 가해자에게'(극본 강한/연출 나수지)에서 무진여고 2학년 재학생 박희진으로 분해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이날 우다비는 이사장 손녀로 학교를 제 맘대로 주무르는 두 얼굴의 박희진을 연기했다.
눈길이 가는 비주얼과 강렬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낸 우다비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으며 호평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우 우다비가 괴물 신인 진가를 드러냈다.
우다비는 지난 11월19일 방송된 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나의 가해자에게’(극본 강한/연출 나수지)에서 무진여고 2학년 재학생 박희진으로 분해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이날 우다비는 이사장 손녀로 학교를 제 맘대로 주무르는 두 얼굴의 박희진을 연기했다. 그는 차분하면서도 리더십 있고 싹싹한 이미지로 모범생인 듯 보였지만 교묘하게 학교 폭력을 가하고 선생님에게까지 선을 넘는 대담한 모습을 세밀하게 표현, 극 몰입도를 높였다.
또 우다비는 남다른 포스를 드러내며 차가운 눈빛 연기로 시선을 모았다. 경악스러운 독설을 내뱉고, 죄의식 없이 악행을 벌이는 박희진의 살벌함을 리얼하게 표현했다. 방송 말미엔 자신의 맘대로 굴러가던 것과 달리 학교 폭력 신고를 당해 위기에 빠진 박희진의 흔들리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감정선을 보여줬다.
‘드라마 스페셜’은 곧 신인 등용문이라는 이야기답게 우다비의 존재감 역시 강렬했다. 눈길이 가는 비주얼과 강렬한 캐릭터로 존재감을 드러낸 우다비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로 눈도장을 찍으며 호평을 얻었다. 이에 분명한 주제 의식으로 웰메이드 드라마라는 평을 받은 ‘나의 가해자에게‘에서 최대 수혜자로 떠오른 우다비의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트리플썸 2’를 시작으로 ‘심야카페’, ‘인간수업’, ‘트랩’ 등 다수 드라마에 출연해 관심을 모은 우다비는 현재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은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또한 KBS 2TV 새 드라마 ‘디어 엠(Dear. M)’에 황보영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에 임하는 등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휴대전화, 음료, 화장품 등 다수 브랜드의 얼굴로 활약한 우다비는 특유의 청순미로 최근 한 주류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전방위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사진=KBS 2TV 드라마스페셜 2020 ‘나의 가해자에게’ 방송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사부’ 이승기, 리모델링한 집 공개…최고급 호텔 뺨치게 럭셔리
- 허신애 “결혼 3년차 관계 10번 미만…불륜 이해돼”(애로부부)[어제TV]
- 트로트스타 A 친자소송 회피 벌금,원나잇스탠드女 남편 안닮아 의혹 눈덩이[여의도 휴지통]
- DJ 소다, 한뼘도 안 되는 끈 비키니 입고 몸매 과시[SNS★컷]
- “그래, 이거지” 최여진, 비키니 입고 요트 위 그림같은 다이빙(요트원정대)
- ‘1호가’ 심진화♥김원효, 미니 영화관 있는 단독 주택 공개→꼭 껴안고 기상
- 알고 보니 남편 전처였던 시누이, 아들까지 데려가…최화정 “악 중의 악” 분노(애로부부)
- 김창준 64세에도 성욕 활활 “아내 배려해 일주일 2번” 에 양재진 “조지환급”(애로부부) [어제
- ‘라이프’ 최란♥이충희, 제주도 세컨하우스 집공개 “외식 대신 테라스” [결정적장면]
- 인교진 아내 소이현, 이사한 집 으리으리하네 ‘깔끔 럭셔리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