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S3] OGN-브이알루 미라마 치킨 추가.. 엔투스 선두 탈환

모경민 2020. 11. 19. 2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GN 엔투스와 브이알루 기블리가 미라마 경기에서 치킨을 추가했다.

19일 '2020 펍지 컨티넨탈 시리즈(이하 PCS) 아시아3' 5일차 미라마 경기에서 OGN 엔투스와 브이알루 기블리가 치킨을 추가했다.

브이알루 기블리는 두 명의 인원으로 텐바 제압에 실패했지만 곧바로 OGN 엔투스가 텐바를 무너트리며 경쟁자를 손수 없앴다.

OGN 엔투스는 무난하게 아프리카 프릭스까지 제압한 후 치킨을 획득해 22점을 획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GN 엔투스와 브이알루 기블리가 미라마 경기에서 치킨을 추가했다. 

19일 ‘2020 펍지 컨티넨탈 시리즈(이하 PCS) 아시아3’ 5일차 미라마 경기에서 OGN 엔투스와 브이알루 기블리가 치킨을 추가했다. OGN 엔투스는 22포인트를 추가해 다시 선두를 가져왔고, 브이알루 기블리는 

1매치 미라마 수송기는 크레이터 필드 방향에서 추마세라를 지났다. 서클은 그레이브야드 아래로 낙점됐다. 젠지는 텐바가 아닌 인팬트리에 일격을 맞고 멸망전을 펼쳤다. ‘피오’ 차승훈을 먼저 잃은 상황에서 역공으로 동수를 만들었지만 순식간에 무너져 (킬 수 제외)16위로 탈락했다. 아프리카 프릭스는 라 벤디타 상단 마구간에서 K7과 마주쳤고 그리핀의 도움으로 모든 인원을 유지한 채 K7를 탈락시켰다. 

4AM은 브이알루 기블리와 아프리카 프릭스 사이에서 자리를 확보하지 못하고 무너졌다. OGN 엔투스는 남쪽 언덕 해우소에 자리잡고 있던 멀티 서클 게이밍(이하 MCG)을 인원 손실 없이 제압했다. OGN 엔투스는 고지대 이점을 살려 킬 포인트를 쌓아갔다. 브이알루 기블리는 두 명의 인원으로 텐바 제압에 실패했지만 곧바로 OGN 엔투스가 텐바를 무너트리며 경쟁자를 손수 없앴다. OGN 엔투스는 무난하게 아프리카 프릭스까지 제압한 후 치킨을 획득해 22점을 획득했다.

두 번째 매치 비행기는 몬테 누에보에서 라 벤디타를 수평으로 통과했다. 서클은 로스 레오네스 남쪽으로 집중됐다. 1위를 탈환한 OGN 엔투스는 2매치 초반부터 인팬트리의 매복으로 ‘인디고’ 설도훈을 시작으로 세 명을 잃었고 ‘언더’ 박성찬이 홀로 남아 순위 포인트를 목표로 생존했다. 젠지e스포츠는 데토네이션 화이트를 그대로 잡아먹고 4포인트를 추가했다. 

좁은 해안가 지역에 많은 팀이 모이며 난전이 이어졌다. ‘언더’ 박성찬은 추가 킬을 노리다 12위로 탈락했다. 하지만 텐바 e스포츠 역시 빠르게 탈락하며 선두 역전 기회를 놓쳤다. 브이알루 기블리는 GEX와의 마지막 교전에서 빠르게 자리를 옮기는 전략으로 혼란을 야기한 후 가볍게 상대를 제압해 두 번째 치킨을 가져갔다. 
 

순위표=PUBG 공식 중계화면
모경민 기자 rao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