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주얼리 셀렉샵 '아몬즈 럭셔리' 정식 론칭

김수정 기자 2020. 11. 19. 17:5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대 온라인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비주얼(대표 허세일)은 20일 명품 주얼리 셀렉샵 '아몬즈 럭셔리'를 정식 론칭한다.

조은별 비주얼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는 "주얼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아몬즈 MD와 디자이너들이 직접 엄선한 제품들을 아몬즈 럭셔리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기존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최상급 럭셔리 주얼리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온라인 주얼리 시장을 계속해서 혁신해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8시간 배송, 체계적 A/S, 정품 보증 서비스 등으로 편리한 기능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국내 최대 온라인 주얼리 편집샵 ‘아몬즈’를 운영 중인 주식회사 비주얼(대표 허세일)은 20일 명품 주얼리 셀렉샵 ‘아몬즈 럭셔리’를 정식 론칭한다.

아몬즈는 국내 첫 주얼리 전문 이커머스 플랫폼으로 현재 웹사이트와 안드로이드/iOS 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몬즈는 구찌ㆍ판도라ㆍ스와로브스키 등 백화점 입점 브랜드뿐만 아니라 신진 주얼리 디자이너 브랜드의 제품까지 다수 보유하고 고객에게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주얼은 유럽 현지에서 직접 엄선한 부티크와 공식 계약을 맺고 아몬즈 서비스에 프리미엄 주얼리 라인 ‘아몬즈 럭셔리’를 더했다. 고객들은 아몬즈 럭셔리를 통해 생로랑ㆍ셀린느ㆍ보테가베네타 등 다양한 컨템포러리 럭셔리 브랜드의 주얼리를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아몬즈 럭셔리 정식 론칭을 기념하여 명품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생로랑ㆍ셀린느ㆍ보테가베네타 등의 주얼리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평균 48시간내 빠른 배송과 아몬즈 케어를 통한 체계적인 A/S, 정품 보증 서비스 등을 보장함으로써 온라인 명품 구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한다는 방침이다.

아몬즈 럭셔리는 지난 16일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뒤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과 제품 및 서비스 신뢰도에 힘입어 일부 상품은 론칭 당일 품절이 되는 등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비주얼에서는 고객들의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당초 16일까지로 계획했던 기획전을 23일까지로 연장하기로 결정하고 상품 공급과 검수 및 배송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조은별 비주얼 CBO(최고 브랜드 책임자)는 “주얼리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아몬즈 MD와 디자이너들이 직접 엄선한 제품들을 아몬즈 럭셔리를 통해 선보일 수 있어 기대된다”며, “기존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최상급 럭셔리 주얼리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국 온라인 주얼리 시장을 계속해서 혁신해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