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이진욱·이시영·이도현 '스위트홈' 넷플릭스 12월18일 공개

전형화 기자 2020. 11. 19.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강과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등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12월 18일 공개된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스위트홈'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홍소리 김형민 박소정 작가가 대본을 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전형화 기자]
송강·이진욱·이시영·이도현 '스위트홈' 넷플릭스 12월18일 공개

배우 송강과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등이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이 12월 18일 공개된다.

19일 넷플릭스는 이 같은 사실을 전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원작 웹툰은 내재된 욕망이 인간을 괴물로 만든다는 소재로 큰 인기를 모았다. '스위트홈'은 '미스터 션샤인' '도깨비' 등의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홍소리 김형민 박소정 작가가 대본을 썼다.

송강은 기이한 재난 상황을 맞닥뜨리고 세상 밖으로 나오는 은둔형 외톨이 현수 역을 맡아 '좋아하면 울리는' 선오와 정반대 모습을 선보인다. 이진욱은 모두가 조폭이라고 오해하는 전직 형사 편상욱 역을 맡았다. 이시영은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된 특수부대 출신의 전직 소방관 서이경 역으로 출연한다. 이도현은 이들의 브레인 이은혁 역을 맡아 타고난 냉철함으로 주민들을 이끄는 인물을 연기한다.

공개된 '스위트홈' 티저 영상은 괴물이 들끓는 바깥과 단절돼 아파트에 고립된 주민들이 아파트에서 괴물로 변해버린 이웃과 언제 괴물로 변할지 모르는 사람들에 둘러싸이는 모습을 실감 나게 담아냈다.

'스위트홈'이 '킹덤'에 이어 세계에 한류 콘텐츠 바람을 일으킬지 주목된다.

[관련기사]☞ 이가은·한초원, '프듀' 조작 피해..근황은? 현아, 샤워실서 결국 가슴 만지며.."보기 민망하네" 조현영 충격 폭로 "딘딘, 나를 쓰레기처럼 찼다" '경리♥' 정진운, '비스'서 눈물의 사랑 고백 혜리, 심경고백 “2번 슬럼프..가장 슬퍼한 사람은?”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