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엑소 카이, 독립 4개월 차 일상은?..자취집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 4개월 차 자취러 엑소 카이가 첫 출연, 알찬 일상이 그려진다.
19일 방송하는 MBS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여 년간의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에 나선 카이의 첫 자취 집이 공개된다.
순백색의 벽지에 포인트 가구로 완성한 감각적인 '도화지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어디로든 시원하게 길이 나 있는 일체형 구조로 첫 자취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집을 선보인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하는 MBS ‘나 혼자 산다’에서는 10여 년간의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에 나선 카이의 첫 자취 집이 공개된다. 순백색의 벽지에 포인트 가구로 완성한 감각적인 ‘도화지 인테리어’로 시선을 강탈하는가 하면, 어디로든 시원하게 길이 나 있는 일체형 구조로 첫 자취의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집을 선보인다고.
또한 상, 하의용 전용 드레스 룸과 잠옷 전용 옷장을 공개하며 남다른 ‘옷 사랑’을 드러낸다. 집 앞 산책에 앞서 고심하던 그는 계속해서 옷을 갈아입으며 ‘나 홀로 패션쇼’까지 펼친다. 모자부터 액세서리까지 성심성의껏 고르며 어느 때보다 진지한 모습을 보인다고. 옷에 누구보다 진심인 남자 카이의 가을 감성 가득한 패션 센스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드넓은 옷방 속 태그가 고스란히 붙어있는 옷들이 대거 등장한다. 이에 카이는 옷에 대한 애정이 듬뿍 담긴 이유를 털어놓으며 남다른 패션 철학을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MBC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라운제이, 새로운 소속사에서 가요계 컴백 예고
- 같이 뛰고 세리머니도 했는데…황희찬 확진 후폭풍 우려
- [이주상의 e파인더]변호사출신 머슬마니아 그랑프리 송서윤①, 효심이 빚은 비너스의 탄생!
- 에스파, 개방성과 확장성 넘어 아바타와 결합한 K팝[SS뮤직]
- KBO리그 징크스 키워드는 '속옷'…찐광기 속 끝판왕은 누구?[야그알]
- DJ 소다, 침대 위에서 자랑한 비키니 몸매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