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NA"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 '지플랫' 가수 데뷔→'♥가득' 응원ing[종합]

이유나 2020. 11. 18. 22: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의 지플랫이란 활동명으로 정식 가수 데뷔 소식에 사랑 가득한 응원과 관심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까지 학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최환희가 2년전부터 음악을 시작하고 정식 가수로까지 데뷔하면서 '물려받은 스타성'에 대한 찬사도 이어지고있다.

예전부터 엄마 같은 배우의 길을 꿈꿔왔던 최환희가 가수로 먼저 데뷔한 것도 놀랍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아프지 말길" "남다른 DNA"

故최진실 아들 최환희의 지플랫이란 활동명으로 정식 가수 데뷔 소식에 사랑 가득한 응원과 관심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까지 학업 중인 것으로 알려졌던 최환희가 2년전부터 음악을 시작하고 정식 가수로까지 데뷔하면서 '물려받은 스타성'에 대한 찬사도 이어지고있다.

18일 최환희 소속사 측은 "환희 활동명은 지플랫(Z.flat).으로, 자작곡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최환희의 첫 싱글앨범 곡 제목은 '디자이너'(Designer). 'Z.flat'(지플랫)이 직접 곡을 쓰고 가사를 붙였다.

'디자이너'는 밝은 느낌의 힙합 장르다. 경쾌한 신스와 플럭 소리,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으로 자작곡을 들고 돌아온 최환희의 깜짝 데뷔가 신선함을 안겼다.

데뷔 프로젝트는 여가수 '혼담'(HONDAM)과 듀엣을 이뤘다. '혼담'은 걸그룹으로 데뷔한 바 있는 실력파 보컬이다. 환희는 활동명 'Z.flat'에 대해 "음악 코드는 A부터 G까지 있다. Z.flat은 존재하지 않는 코드이다" 라며 "세상에 없는 음악을 하겠다는 뜻이다. 독립된 음악가 최환희로 열심히 활동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환희를 가수 데뷔로 끌어준 사람은 現 YG프로듀서 '로빈'이다. '로빈'은 악동뮤지션 '200%', 워너원 '약속해요', 슈퍼주니어 'GAME', 모모랜드 '바나나차차'(뽀로로 ost) 등을 작.편곡한 실력파 프로듀서. 환희의 가능성을 알아봤다. 현재 환희(Z.flat)는 로빈이 대표를 맡은 신생 엔터사 '로스차일드(ROSCHILD)' 소속이다. '로스차일드(ROSCHILD)'는 단순한 가수가 아닌 프로듀싱 아티스트 배출이 목표인 회사기에 환희의 다양한 음악적 성장을 기대케 한다.

네티즌들은 "더 이상 아픔은 없길" "드디어 나왔다" "연예인의 길을 걷기로 했구나" "꽃길만 걷길" 등의 사랑 가득한 댓글로 응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있다.

예전부터 엄마 같은 배우의 길을 꿈꿔왔던 최환희가 가수로 먼저 데뷔한 것도 놀랍다. 최환희는 과거 드라마 수업을 좋아하던 학생이었지만 최근 배우의 꿈을 넘어 하고 싶은 일을 하겠다는 폭넓은 생각을 가졌다.

최환희는 13살이던 2014년 EBS '스페셜 프로젝트 인생수업'에 출연해 "가끔 방송도 나가고 공부도 하면서 확실히 느끼는 것이 연예계 쪽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같은 해 자신이 다니던 '노스 런던 컬리지어트 스쿨 제주' 공식 유튜브 영상에서는 "어머니처럼 연예인이 되고 싶다. 학교에서 진행하는 드라마 수업이 재밌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 환희(Z.flat)의 데뷔 싱글 '디자이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3일특가! 캐디백포함
걸그룹 출신 성인 배우 승하 “출연료 세단 한 대 정도”
심권호 “과거 연금으로 매달 300만원씩 받아…등록금 한 번도 안내”
골프 전설 김미현 “96억 상금 행방? 다 어디 갔는지 모르겠다”
'56세' 미스코리아 임지연, “32세 셰프와 연인 오해 받아”
유명 가수, 25세 연하 CEO와 불륜설…호텔 포착
'25만원'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한정판매!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