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피오, 연극 '올모스트 메인'으로 또 한 번 활약 "지훈이 보러 가요" [SNS★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락비 피오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 티켓이 오픈 됐다.
피오 공식 인스타그램은 11월 18일 "지훈이가 속한 극단 소년의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 티켓 오픈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예매하셨나요~? 너무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우리 이번 연말에 지훈이 보러 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한편 피오가 출연하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는 12월 19일 대학로 TOM2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예지 기자]
그룹 블락비 피오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 티켓이 오픈 됐다.
피오 공식 인스타그램은 11월 18일 “지훈이가 속한 극단 소년의 연극 ‘올모스트 메인’ 1차 티켓 오픈이 되었다고 합니다. 다들 예매하셨나요~? 너무너무 재밌다고 하네요! 우리 이번 연말에 지훈이 보러 가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피오는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깔끔한 패션을 한 피오가 시선을 압도했다.
한편 피오가 출연하는 연극 ‘올모스트 메인’은 오는 12월 19일 대학로 TOM2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피오는 연극 ‘슈퍼맨닷컴’, ‘소년, 천국에 가다’ 이후 또 한 번 활약하게 됐다. (사진=피오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