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터님 어떡하냐".. '짐승파스타' 대표, 영업 중단한 이유

김유림 기자 2020. 11. 18. 10: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단골 고객의 닉네임을 메뉴명에 추가한 짐승파스타 사장님이 영업을 중단해 화제다.

이에 '짐승파스타'의 사장은 "월터님, 역시 월터님! 감바스 이름을 월터 감바스로 바꾸도록 해야 할 것 같다. 감바스에 대한 사랑이 크셔서 그렇게 하고 싶다.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음식 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댓글을 남겼다.

짐승파스타 사장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의 리뷰에 일일이 답글을 남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단골 고객의 닉네임을 메뉴명에 추가한 짐승파스타 사장님이 영업을 중단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배달 어플 캡처

단골 고객의 닉네임을 메뉴명에 추가한 짐승파스타 사장님이 영업을 중단해 화제다.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야간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인데 매일 한곳에서 배달시켜 먹으면서 리뷰를 적었는데 사장님이 기특했는지 메뉴 이름에 내 닉네임 달아 줌"이라는 글을 썼다. 그의 배달 앱 닉네임은 '월터'로, 그는 인천에 있는 파스타 가게 '짐승파스타'에서 '감바스 알 아히요'를 여러차례 시켜 먹었다고 밝혔다.

이에 '짐승파스타'의 사장은 "월터님, 역시 월터님! 감바스 이름을 월터 감바스로 바꾸도록 해야 할 것 같다. 감바스에 대한 사랑이 크셔서 그렇게 하고 싶다. 언제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음식 보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댓글을 남겼다.

이 댓글 이후 '짐승파스타'의 '감바스 알 아히요'는 '월터 감바스 알 아히요'라고 수정됐다. '월터 감바스' 뿐만 아니라 '워싱턴DC 알리오 올리오' 등 단골의 닉네임을 넣은 또 다른 메뉴가 있었다.

짐승파스타 사장은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의 리뷰에 일일이 답글을 남긴다. 오랜만에 짐승파스타에서 주문한 고객 워싱턴DC에게 “이렇게 다시 뵙게 되니 정말 오랜 친구를 만난 것처럼 반갑다. 지금 함께 일하고 있는 친구들한테도 워싱턴DC님에 대해 말했었다. 왜 알리오올리오가 워싱턴DC냐고. 저에게는 고마운 분이라 잊지 않고 있다. 정말이지 반갑다”라고 답글을 남기기도 했다. .

이처럼 고객의 리뷰에 일일이 댓글을 남기며 고객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하는 '짐승파스타' 사장의 마음씨에 누리꾼들은 감동했다.
짐승파스타 메뉴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자 이날 월터알리오올리오 메뉴는 오후 영업 시작과 동시에 품절됐다. 짐승파스타 사장은 "짐승파스타 대표다. 우선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저희 짐승파스타는 아직 이런 관심을 받을 만한 매장이 아니다. 그냥 작은 매장일 뿐"이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런 관심이 솔직히 두렵다. 이 일이 있기 전에도 솔직히 주문량이 버거웠다. 아무 사람도 아니고 뭐 대단한 일을 한 것도 아닌데 받게 된 관심이 정말 두렵다. 그게 솔직한 제 감정이다. 지금도 단골분들이 주문해주시는 주문도 버겁게 빼고 있어 죄송스러운 일이 한두번이 아닌데 이런 관심이라니 당치 않다"고 전했다.

짐승파스타 사장은 "이런 말씀 드리는 것조차 참 오버스럽다는 생각이 든다. 말이 길었다. 정말 죄송하게도 당분간 영업하지 않도록 하겠다. 잊혀질 때 다시 찾아오는게 옳은 것 같다. 많은 이해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공격적인 엉덩이"… DJ소다 뽀얀 피부 '숨멎'
현아, 집업 재킷 지퍼 내리고 도발 포즈 '관능적'
어깨 드러낸 한예슬, 야릇한 타투에 '시선강탈'
"전재산, 과일가게 주인에게 주겠다"… 누구길래?
아이키 남편 누구?… "열애 10개월만에 결혼"
박휘순♥천예지 비주얼 화제… 연예인이야?
'54세' 김성령 나이 잊은 미모… "숏컷도 완벽"
사유리 출산, '허수경 정자기증' 어떻게 가능?
강부자 이혼 안 하는 이유 "남편 외도 상대가…"
"오늘도 잘생겼네" 김선호, 문가영과 무슨 인연?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