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유노윤호, '요기요' 새 얼굴로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의 새 얼굴로 '열정의 아이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발탁한다고 18일 밝혔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평소 열정적인 건강미와 다재다능함을 갖춘 유노윤호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요기요가 추구하는 서비스 가치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새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보경 기자]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요기요의 새 얼굴로 ‘열정의 아이콘’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발탁한다고 18일 밝혔다.
요기요의 새 얼굴인 유노윤호는 연예계 대표 열정 아이콘으로서 새롭게 선보일 광고 캠페인을 통해 요기요가 선사하는 똑똑하게 빨라진 딜리버리 서비스 경험을 박진감 넘치는 모습으로 그려 낼 예정이다.
요기요는 이달 말 유노윤호의 모습을 담은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하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다.
박채연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브랜드 고객경험 마케팅실장은 “‘유노윤호’의 밝고 긍정적이며 열정 넘치는 에너지가 ‘요기요’와 만나 주요 고객층에게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요기요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별화된 주문 경험을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7월 론칭한 ‘요기요 익스프레스’는 기존 대비 평균 주문 처리 시간을 20분까지 단축했고, 현재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일부 지역에서 서비스 중으로 향후 전국 단위로 서비스 지역을 순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김보경 (bkkim@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종부세 인상이 뭔가요” 정부 규제 코웃음 치는 다주택자들
- 이상민, 샴푸 뒷광고 사과문 사진 재사용 했나?…진정성 논란 불거져
- "산후조리원 집단 잠복결핵 피해자 엄마입니다" 靑 청원
- 짐승파스타, '돈쭐'에 결국 영업 중단..."솔직히 두렵다"
- 정자기증 출산.. 사유리 前 허수경 재조명 "가치 있는 일"
- '아내의 맛' 함소원, 남편 "나이 많아서 그래?" 발언에 충격+발끈
- '오락가락 14년' 동남권 신공항, 내년 보궐선거 앞두고 가덕도 힘받나
- 청약시장 전국이 용광로…지방까지 들썩들썩
- ‘당권’ 朴 이어 ‘대권’ 朴… 박용진 노림수는
- 코로나 백신 기대감에…안전자산 '금펀드' 빛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