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딤채 압력밥솥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서 최고상

김철선 2020. 11. 18.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는 자사의 압력밥솥이 국내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의 '딤채쿡 당질저감 밥솥'은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생활가전제품의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선정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딤채 '핀업 디자인 어워드' 최고상 [위니아딤채 제공. DB 및 재판매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인 위니아딤채는 자사의 압력밥솥이 국내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의 '딤채쿡 당질저감 밥솥'은 한국산업디자이너협회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대표 디자인 어워드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에서 생활가전제품의 최고상인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 선정됐다.

딤채쿡 당질저감 밥솥은 당을 최소화한 건강한 밥이라는 컨셉의 프리미엄 압력밥솥으로, 내솥 디자인을 고안해 당질을 50% 낮출 수 있는 메뉴를 제공한다고 위니아딤채는 설명했다.

위니아딤채의 2021년형 4룸 스탠드 김치냉장고 딤채와 위니아 크린 드럼세탁기(23㎏)도 가전제품디자인 본상인 '핀업 베스트100'을 수상했다.

대유위니아그룹 계열사인 위니아전자의 싱글컨트롤 전자레인지(15ℓ)와 클라쎄 퍼니처 시리즈 냉장고도 각각 '핀업 베스트100'과 뉴비즈니스 부분에 입선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2020 핀업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위니아딤채와 위니아전자가 함께하면서 나온 시너지의 성과"라며 "앞으로도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고객 중심의 편리함과 우수한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글로벌 가전기업으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kcs@yna.co.kr

☞ 아이 낳은 성전환 남성, 엄마인가 아빠인가 논란
☞ 중국 윈난서 반려견 산책 전면 금지…"3번 적발시 도살"
☞ 아내 살해하고 기자회견서 오열…살인범의 두 얼굴
☞  CIA가 데려간 김정남 아들 김한솔…영화 같은 도피과정
☞ 코로나19 감염된 80대 노부부 같은날 하늘나라로
☞ '누가 그 아이폰을 훔쳤을까?'…고속도로서 70억어치 털려
☞ 코로나 백신 맞으면 몸에 무선인식칩 삽입?
☞ 만취해 남의 차 얻어탔다가 슬쩍 차까지 훔쳤다?
☞ "중증환자 병실은 '시신 구덩이'" 미국 간호사의 폭로
☞ '박수현 명예훼손' 강용석측 "여자 문제는 사실"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