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인터뷰 거부 알테어,'경기 중에도 노마스크'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 1차전 승리를 가져갔다.
NC는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두산 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5-3으로 승리했다.
NC의 창단 첫 포스트시즌 승리다.
NC는 2016년 창단 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지만 두산에게 4전 전패를 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준형 기자] NC 다이노스가 한국시리즈 1차전 승리를 가져갔다.
NC는 17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두산 베어스와의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5-3으로 승리했다. NC의 창단 첫 포스트시즌 승리다. NC는 2016년 창단 후 처음으로 포스트시즌 진출에 성공했지만 두산에게 4전 전패를 당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승리하며 지난 패배를 설욕했다.
한편 경기 후 KBO는 “알테어가 마스크를 쓰고 인터뷰를 하면 호흡이 어렵다며 시상식과 인터뷰를 거부했다. 정부지침에 따라 마스크를 벗고는 인터뷰를 진행할 수 없다”라고 구체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날 알테어는 시상식과 방송 인터뷰를 포함해 모든 행사와 인터뷰를 거부했다.
이날 MVP로 뽑힌 알테어가 8회말 나성범의 추가득점에 마스크를 벗은채 타석준비를 하고 있다. / soul101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