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오지호 아내 은보아 "택배는 매일 오는 것"..차예련 '공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오지호 아내 은보아가 현관문 앞 가득 쌓인 택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이에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수납장 가득한 물건들을 모두 꺼내어 본격적인 정리를 시작하며 추억을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동상이몽2' 오지호 아내 은보아가 현관문 앞 가득 쌓인 택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16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지호, 은보아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은보아는 "택배는 매일 오는 것"이라고 주장하며 옷걸이 1000개를 비롯해 현관문 앞 가득 쌓인 택배 상자들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오지호는 "어제도 네개 왔다"며 다양한 택배에 혀를 내둘렀다.
스페셜 MC로 함께한 차예련이 이 모습을 보며 공감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차예련은 "택배 많이 시킨다"며 "딸이 박스보면 박스가 아니라 택배라고 한다"고 고백했다. 오지호가 차예련의 말에 함께 공감하며 웃었다.
이어 짐으로 가득한 특대 수납장과 정리 전문가들도 포기한 옷방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다. 이에 오지호 은보아 부부는 수납장 가득한 물건들을 모두 꺼내어 본격적인 정리를 시작하며 추억을 회상했다. 오지호는 은보아 몰래 과거사가 고스란히 담긴 연애편지 박스를 정리하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최란 '사기당한 돈만 40억, 유명 연예인도 돈 빌려가서 안 갚아'
- 배슬기♥심리섭, 결혼식 본식 화보 공개…달콤 키스
- [N샷] 최수종♥하희라, 집안일 호흡까지 완벽…근사한 테라스뷰 '감탄'
- [N해외연예] 이완 맥그리거, 13세 연하 배우 여친과 달달한 데이트
- [N인터뷰]② 김민경 '필라테스, 몸매 예쁜 사람만 하는줄…용기냈단 댓글 뿌듯'
- [RE:TV] '미우새' 김승우, 김남주의 '미운 우리 꽁승우'
- [전문] 조민아 '혼인신고+임신' 깜짝 발표 '내년 2월 결혼식…아기 천사 찾아와'
- 박규리, 7세 연하 연인 송자호와 데이트…여전한 애정
- '늠름한 제대 경례' 샤이니 민호 '필승!'…해병대 만기 전역
- 日 배우 쿠보데라 아키라, 갑작스러운 사망…열도 충격 속 애도물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