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케미칼, 3분기 깜짝실적..고성장 지속 전망-한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투자증권은 13일 한솔케미칼이 3분기 깜짝 실적에 이어 내년에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 전망해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9만원을 유지했다.
또 "전자재료 매출 비중은 25%까지 확대 돼 수익성 개선이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내년 매출액은 올해보다 13.2% 증가한 7천18억원, 영업이익은 17.6% 증가한 1천778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13일 한솔케미칼이 3분기 깜짝 실적에 이어 내년에도 높은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 전망해며 투자의견 '매수', 목표주가 19만원을 유지했다.
한솔케미칼은 3분기 매출액 1천647억원, 영업이익 513억원을 기록하며 기존 시장 추정치를 12% 상회하는 깜짝 실적을 발표했다.
이순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삼성전자 평택 2공장 램프업이 시작되면서 과산화수소 물량이 증가했고, 퀀텀닷 소재는 270억원을 기록하며 전 분기 대비 35% 늘었다"며 "프리커서 역시 매출 성장세가 지속되면서 올해 연간 매출액은 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40% 이상 성장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솔케미칼의 높은 성장세는 내년이도 이어질 전망이다.
이 연구원은 "내년부터 삼성전자 평택 2공장과 시안 2기 공장 가동이 확대됨에 따라 본업인 과산화수소 매출이 10% 이상 성장할 것"이라며 "미니 LED TV 양산으로 퀀텀닷 소재가 성장하고, 프리커서 역시 올해보다 30% 가량 성장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또 "전자재료 매출 비중은 25%까지 확대 돼 수익성 개선이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내년 매출액은 올해보다 13.2% 증가한 7천18억원, 영업이익은 17.6% 증가한 1천778억원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종성기자 star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중스님이 털어놓는 '서진룸살롱 사건' 그놈…그날의 숨겨진 이야기
- [종합]이통사, 아이폰12 프로맥스·미니 예판…'새벽배송' 전쟁
- 드론택시타고 인천도심↔인천·김포공항↔서울도심 시대 연다
- SK의 투자 '선구안'…코로나19 백신 성공 앞두고 주목
- 효성캐피탈 인수에 현대차증권·키움증권·신한금융투자 2000억 빌려줬다
- AI 자주 사용하면 우울해진다?
- 태양계 탄생 비밀, 하나식 풀릴까 [지금은 우주]
- [결혼과 이혼] "남편 생선 가시 발라주라"는 시모⋯식사 자리서 계속되는 차별 대우
- 펄어비스, '붉은사막' 골드행 소식 전해…"팬 여러분 성원에 감사"
- 경사로 미끄러지는 버스 막으려다…어린이집 운전사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