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최유리 '모닥불', '굳은살' 호평 "마음 데우고 가셔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최유리의 노래들을 스트리밍하는 인증샷을 게재하며 눈길을 모았다.
9일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최유리의 '모닥불', '굳은살' 스트리밍 인증샷이 게재되었다.
아이유는 스트리밍 인증샷과 함께 '마음 데우고 가셔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좋아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또렷한 사랑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캡처 화면을 업로드하여, 팬들과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아이유가 최유리의 노래들을 스트리밍하는 인증샷을 게재하며 눈길을 모았다.
9일 아이유 공식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최유리의 ‘모닥불’, ‘굳은살’ 스트리밍 인증샷이 게재되었다. 아이유는 스트리밍 인증샷과 함께 ‘마음 데우고 가셔요’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모닥불’, ‘굳은살’은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최유리의 첫번째 미니앨범인 ‘동그라미’의 수록곡으로, 발매 이후 팬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곡들이다.
‘푸념’을 통해 제29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존재감을 드러낸 최유리는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동그라미’를 통해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최유리는 미니앨범 ‘동그라미’에 수록된 전곡과 싱글 ‘동네’, ‘답장’ 모두 직접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맡았는데, 노래와 가사에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면서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또한 정식 데뷔 이후 출연한 KBS1 올댓뮤직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음색과 노래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들려주는 뮤지션’으로 소개되며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최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좋아해주시는 여러분들께 또렷한 사랑을’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캡처 화면을 업로드하여, 팬들과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다니엘 지효 결별 인정…"최근 정리" [공식]
- 선우선과 불화설에 남편 이수민 남긴 글 [리포트:컷]
- '침화사와 스캔들' 트와이스 채영 열애 의혹에 JYP '침묵'
- 홍진영, '논문 표절 의혹'에 내놓은 해명
- 하하, 고 박지선 비보에 격한 반응 '결국 사과'
- 걸스데이 전 멤버 장혜리, 탈퇴 후 근황보니 '10년 동안...'
- "지선아!"…박지선 비보에 동료들 '망연자실'
- 엑소 찬열 사생활 폭로?…로제·디스패치 '애꿎은 불똥' [이슈 리포트]
- "돈 많이 벌으셨나요" 악플에 함소원 '쿨' 대처
- 비에이피 출신 힘찬, 性스캔들→컴백→음주운전 입건 [이슈 리포트]